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108) | 2416 | 마나 | 490 (+26.0) | 932 |
공격력 | 52 (+2.7) | 97.9 | 공격 속도 | 0.625 (+2.24%)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 | 86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지평선 하나로 살고 죽는 챔피언입니다. 정말 소중히, 그리고 또 신중히 써야 합니다.
최대한으로 상대 돌진기를 끊고, 이동 경로를 방해하고, 포지션을 분산시킬 수 있는 구도로 쓰셔야 이 챔피언은 진가가 발휘됩니다.
왠만한 상황에서는 1렙에 Q를 찍습니다.
하지만 1렙부터 반드시 E를 찍어야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1. 상대 서포터가 렐인 경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 모든 스킬이 수호자에 의해 안 막히고요...
지평선으로 거리를 좁히고 싸우면 이기지만, 문제는 지평선 거리조차 안납니다.
결국, 벨트가 나오기 전까지는 얘를 따내기가 힘들다는 건데 벨트 가격이 3200원이 되버렸으니...
(과거 2500원일 때가 그립다!!)
얘도 초반에 모든 스킬이 수호자로 안 막힙니다.
더불어, 이 놈은 붙어서 원콤을 낸다해도 베이가가 살아돌아갈 가능성이 낮습니다.
준수한 탱킹 능력에 강펀치 딜이랑 보호막이 어마무시해서 원콤도 못내고 오히려 역관광 당합니다.
다이브도 지 멋대로 할 수 있고, 라인 밀어놓고 미드 로밍, 탑 로밍 주구장창 가대서 같이 못 따라가면 전라인 오픈나고 겜 터집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무엇보다 얘가 뭘 하든 원딜 죽이면 얘는 따라 들어옵니다.
한타가서도 얘 WQ 진입 각 잘 보고 있다가 차단해줍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