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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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소생의 툴팁을 보면 같은 효과가 체력 40%라는 기준에 따라 크기만 다른 것처럼 써있지만, 번역이 잘못된 것이고 두 효과는 완전히 다른 효과이다. 먼저 이 룬의 첫 번째 효과는 '회복 및 보호막 효과+5%'이다. 두 번째 효과는 체력이 40%이하인 대상에게 자신이 제공한 회복 및 보호막의 효과가 10% 증가하는 것, 그리고 자신의 체력이 40%이하일 때 자신에게 적용되는 모든 회복과 보호막 효과가 늘어나는 것이다. 흡혈 및 다른 챔피언에게서 받는 회복과 보호막에는 적용되지 않는 첫 번째 효과와는 다르게 모든 회복 및 보호막 효과가 증가하는 것이 두 번째 효과이다.
2. : 피의 맛 입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체력을 회복하는 룬 입니다. 예를 들면, 다리우스, 아트록스 등 등
라인전이 좀 힘들 때 비열한 한 방 대신, 유지력을 좀 더 높여주는 피의 맛을 들어줍니다.
3. : 궁극의 사냥꾼 입니다. 탑으로 점화를 들고갈려고 하는 상황에서는 궁사를 들어서 텔레포트가 없는 리스크를 처음으로 처치 관여마다 궁극기의 스킬 가속이 +6 현상금사냥꾼 중첩 1회당 5증가합니다. 이것을 통해서 쉔의 궁극기를 여러번 돌리는 운영으로 이기는 게임을 굳힐 수 있습니다. 특히 저티어 구간, 한타 엄청 하죠? 그럴 때 궁극의 사냥꾼으로 한타 참여하고 다른 라인에 있다가 귀환하고 다시 라인에 복귀하면 궁극기가 돌아와 있습니다. 그래서 11.9 패치 궁극기 버프와 시너지가 좋은 궁극의 사냥꾼으로 한타 역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궁이 빠르게 돌아왔다고 많이 쓰지말고, 최대한 적 탑과 경험치, 골드량 등 차이가 나지 않도록 라인전을 해주시면서 궁을 써주세요. 아무리 궁을 많이 써주는게 좋은게 아니라 오히려 그러한 행동은 쉔의 성장을 멈추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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