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6렙후 보는 킬각: 상대 반피인 상태에서 q + 궁.)
그래서 서폿이 차라리 난 것 같아요. 좀 더 생존 부분에 있어서 덜 부담되고, 본인이 포커싱 되면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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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2) | 2324 | 마나 | 469 (+21.0) | 826 |
공격력 | 54.9 (+3.14) | 108.3 | 공격 속도 | 0.643 (+1.59%) | 0.81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적들은 7초 동안 공격 받지 않으면 유기물 분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기본 공격 시 유기물 분해가 재적용되지만, 중첩은 쌓이지 않습니다.
궁극기로는 유기물 분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기물 분해 중첩 표시는 벨코즈 자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85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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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에 따라 2렙에 w 또는 e.
(2렙에 보통은 w이며,
선2렙 e 스킬도 괜찮아요: 2렙 바로 찍어 cc를 넣고 원딜이 그 순간에 폭딜이 가능할 때.
그게 아니면 2렙에 w찍어서 데미지를 더 넣으세요.)
q 선마, w 선마, 그 후에 e 선마.
(e를 자주 쓰고 싶으면 e 선마도 괜찮습니다.)
8:21 부터 봐주시면 됩니다.
벨코즈를 잘 하려면 벨코즈 장인분들의 매드무비를 꼭! 봐주세요.
정말 많이 늡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 잘 맞는 원딜은 같이 포킹할 수 있는거: 이즈, 바루스, 애쉬 등
사실 조합을 보고 뽑는 픽은 아니고... 본인이 딜을 넣어야 할 때, 넣을 수 있을 때 뽑습니다.
(저는 "저티어" 구간에서 팀원들 데미지 넣는게 답답해서 선픽도 하는데 이건 부캐 한정)
굳이 뽑자면, 포킹 조합일 때. 그리고 상대에 암살자, 들어오는 조합이 없을 때 좋아요; 상대 바텀이
물몸일 때.
- 유지력이 좋은 유틸폿 상대로 킬을 내기가 꽤 어렵습니다. 스킬을 다 때려박아도 별로 아파하지 않더라고요.
선2렙 킬각, 선3렙 킬각을 놓치면 그냥 계속 거리 조절하면서 딜교 및 라인을 미세요.
그래도 벨코즈가 유틸폿들 보다는 사거리가 길어서 때리기는 좋습니다. 그리고 6렙에 킬각을 보세요.
- 탱커형 서폿들 상대로는 진입각을 주지 않는 거리에서 계속 q 짤짤이로 상대 체력 압박.
항상 상대가 점멸 이니시를 열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셔야 해요. 그리고 갱도 당해주시면 안됩니다.
계속 기분 나쁘게 때려주면서 상대가 무리해서 들어오게 하세요. 그 후 역관광.
- 딜포터들간의 싸움은 손 싸움 및, 스킬 사거리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서, 사거리가 비교적 짧은 스웨인 상대 같은거면 벨코즈가 카운터 쳐서 유리합니다. 그러나
상대가 제라스같은 사거리 긴거로 벨코즈를 카운터 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전부 스킬들이 논타겟이기에 상대 스킬은 피하고, 본인은 맞추는게 중요하겠죠.
- 첫 미니언 웨이브 때: 상대가 q각을 주면 맞추고, 안주면 원거리 or 근거리 미니언 3개를 q로 맞추세요.
선2렙을 위해서 라인을 빨리 먹는게 중요합니다. 이 때 잦은 딜교가 일어나면 물약 빨면서 미니언 평타.
그러나 벨코즈 챔피언 특성상 꽝 붙는 싸움은 되도록 피하는게 맞습니다. 벨코즈는 컨셉대로 포킹하세요.
상대 피를 조금씩 깎아먹는 챔피언이라 천천히 인내를 가지고 해주세요.
- 시야 잡을 때 절대로 혼자 다니지 마세요.
페이스 체크 절대 NO. 스킬 부쉬에 써가면서 다니세요.
- 포지셔닝은 미드, 원딜과 같은 포지션을 잡아야해요. 즉 본인도 딜로 찍어 누르기 위해 벨코즈를 가는거고,
본인이 아군을 지키는데는 전혀 관계가 없는 다소 서폿 역할과는 거리가 있는 챔피언이라 꼭 명심하세요.
딜포터를 갔으면 딜포터를 간 책임이 따릅니다: 팀을 지키지 않고, 나도 딜로 가서 상대를 때리겠다.
즉, 우리 팀원들이 알아서 생존해야하고 알아서 데미지를 내야하는 리스크가 커지므로,
본인이 아군 데미지 넣을거 대신해서 넣어줘야 합니다.
- 벨코즈 핵심은 일단 스킬을 다 맞추는 것. 그 말은 q 90도로 퍼지는 각을 잘 봐야한다는 것 입니다.
간단하게 짚고 넘어갈게요. 자세한건 op.gg같은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 우선 스펠:
- 룬 빌드:
- 템트리:
- 스킬 설명:
- 스킬트리:
벨코즈, 하지...마세요...
거리 조절에 스킬샷에 능한 고인물만 하세요.
항상 포지션 신경 써야하고, 걸리면 녹습니다.
팀에 ap가 필요해서 하는거라면 차라리 ap 마오카이를 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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