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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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00 (+69) | 1673 | 마나 | 440 (+45) | 1205 |
공격력 | 49 (+3.1) | 101.7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10 (+0.4) | 16.8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25 (+1.1) | 43.7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25 | 4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유미가 밀착한 아군이 챔피언이나 미니언을 처치할 때마다 우정이 쌓입니다. 우정이 가장 깊은 아군은 유미의 단짝이 됩니다. 단짝에게 밀착한 동안 유미의 스킬에 추가 효과가 생깁니다.
유미가 이미 밀착 중일 경우 아군 체력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밀착 상태에서 사용하면 유미가 마우스로 미사일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일단 속도가 붙은 미사일은 조종할 수 없고 직선으로 날아가며 대상에게 80/140/200/260/320/38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5/60/65/70/75/80% 둔화시킵니다.
단짝 추가 효과: 사르르탄의 둔화 효과가 항상 강화되며 적 챔피언에게 둔화 적용 시 5초 동안 단짝이 강화되어 적중 시 10 (+0.05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적중 시 추가 피해량은 단짝의 치명타 확률에 따라 75% 증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25)
사용 시: 유미가 아군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밀착합니다. 유미는 밀착 상태에서 밀착 대상을 따라다니며 포탑을 제외한 유닛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유미에게 이동 불가 효과가 적용되면 이 스킬에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지만 이미 밀착 상태일 경우 언제든 다시 사용해 다른 아군에게 밀착하거나 밀착 해제할 수 있습니다.
유미의 스킬은 유미 대신 유미가 밀착한 아군 위치를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밀착 상태인 아군이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유미가 밀착 해제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유미가 밀착 상태면 위 효과를 유미 대신 해당 아군에게 적용하고 마나를 20/24/28/32/36 회복시킵니다. 마나 회복량은 대상이 잃은 마나에 따라 100%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파동에 맞은 적은 75/100/125 (+0.2 AP)의 마법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10% 둔화됩니다. 맞은 파동 하나당 10% 추가로 둔화됩니다.
아군 챔피언은 파동 하나당 35/50/65 (+0.1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 초과분은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단짝 추가 효과: 단짝은 파동에 맞으면 45.5/65/84.5 (+0.19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너랑 유미랑! 사용 시 파동을 현재 방향으로 고정합니다.
유미는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으면, 슈우우웅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후의 미사일이 2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일 대상에게 입힐 수 있는 최대 피해량은 150/200/250 (+0.4 AP)의 마법 피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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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에는 이동속도 증가(고정수치) 회복 공격속도 증가 버프가 달려있습니다. 유미는 이 스킬 하나로 정글러에게 큰 힘을 줄 수 있습니다.
W는 자신과 기생당하고 있는 파일럿의 적응형 능력치(AD, AP) 의 폭을 크게 상승시켜줍니다. 기생자로써 필수입니다.
Q는 아주 미세한 슬로우 효과(20%) 를 지니고있습니다. 잘 사용해주시면 확실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R은 진짜 잘써라 얘들아.. 난 유미 잘 못해서 R로 트롤 많이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윗진영 루트.
블루 -> 두꺼비(유미의 강타) -> 늑대 -> 칼날부리 -> 레드(유미의 강타) -> 돌거북(스킵가능) -> 상체 바위게(싸움) -> 탑 OR 미드 갱 -> 아랫 바위게(유미의 강타) -> 라인복귀 후 3~5렙 찍고 아랫바위게로 가서 정글과 합류
아래진영 루트.
레드 -> 돌거북(유미의 강타) -> 칼날부리 -> 늑대 -> 블루(유미의 강타) -> 두꺼비(스킵가능) -> 상체 바위게(싸움) -> 탑 OR 미드갱 -> 아랫 바위게(유미의 강타) -> 라인복귀 후 3~5렙 찍고 아랫바위게로 가서 정글과 합류
정글의 스킬 사용시에 탑승, 스킬이 빠졌을 경우 내려서 몸빵 + 평타가 중요합니다.
증가하는 적응형 능력치와 추가적인 평타딜로 빠른 정글링을 필요로 합니다.
풀캠프 완료하면 바위게가 젠이 됩니다.
전령 합류가 제일 핵심입니다. 레벨이 어떻든 어떻게 말렸든 전령은 무조건 챙겨주셔야 돈이 자연재해급으로 굴러갑니다.
잘큰 파일럿 하나를 찜해놓고 탑승하여 어그로 핑퐁과 함께 서포팅 해줍니다.
궁과 E를 적절히 사용하며 추노 혹은 도망때 Q를 적절히 사용해주는것입니다.
이 메타의 응용과 최종판으로 탑(원거리 딜러, 루시안 베인 등) 바텀(칼챔, 이렐리아 리븐 등) 의 조합으로 가면 확실하게 게임을 굴릴 수 있습니다. 원거리 딜러가 혼자 바텀라인으로 가면 2,3,6렙을 선으로 먹고 타워끼고 받아먹기만 하면서 타워만 지켜줘도 확정승리입니다.
이 메타는 굉장히 높은 확률로 승리가 가능한것이지, 확정 승리는 아닙니다.
패배 시나리오 - 1. 탑 미드가 시팅을 받고도 패배한다. 2. 후반 캐리형 정글러 챔피언을 픽하지 않았는데 골드를 독식하였다. 3. 바텀이 타워를 지키지 못해 상대는 원딜/서폿이 미드에 영향력을 행사한다. 4. 정글러가 경험치와 골드를 독식했음에도 동선낭비 및 무리한 전투로 짤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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