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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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Darius, The Hand of Nox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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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시즌 난입 다리우스 재탄생

- 도모라(2021-06-15, 조회수: 19031)

시즌 7 부터 난입  다리우스만 해왔습니다.
비록 랭크는 실딱이지만 믿어보세요
난입 다리우스 가능성이보입니다. 
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2.24 (+114) 2590.24 마나 263 (+37.5) 900.5
공격력 64 (+5) 149 공격 속도 0.625 (+1%) 0.731
5초당 체력회복 9.85 (+0.95) 26 5초당 마나회복 6.59 (+0.35) 12.54
방어력 39 (+5.2) 127.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 175
룬은 이거 고정으로 듭니다.

상대가 만약 럼블이나 ap 계열 스킬이 많다면 능력치 룬을 마저로 바꿔주세요!
다리우스로 점화를 드는 이유는 난입인한 이동속도는 충분하니 점화로 라인전을 더 확실하게 가져가는겁니다

하지만 이건 개인취향차이니 유체화나 점화 둘중하나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과다출혈 (Hemorrhage)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으로 적들이 출혈을 일으켜 5초에 걸쳐 13~30 (레벨에 따라) (+0.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Decimate)
마나 소모: 25/30/35/40/45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50/80/110/140/17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5/30/45%(맞힌 적 챔피언이 1명/2명/3명일 때)를 회복합니다.(최대 4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145/150/155/1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포획 (Apprehend)
마나 소모: 70/60/50/40/3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20/25/30/35/4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녹서스의 단두대 (Noxian Guillotine)
마나 소모: 1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25/250/375(+0.75 추가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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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 3
  • 4
  • 5
  • 6
  • 7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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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딜교를 먼저 거실때는 선 E Q 평 W 를 활용하시면 난입이 터지면서 빠지시거나 이속을 이용하여 딜교를 이어나가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난입 딜교는 다리우스가 매우 우세 합니다. 레넥톤급 이기적인 딜교 가능

스킬 활용 팁

 난입으로 인한 스킬 활용법은 무궁무진 합니다.


빠른 추격과 빠른 도주가 가능하며 이속을 이용한 적 챔피언의 논타겟 스킬을 요리조리 피한다던지


빠른 도주의 경우 상대가 E 사정거리에 들어왔다면 E Q W 를 하시면 자신은 피흡으로 생존률을 높히고 상대는 슬로우에 의해서 따라오기가 힘들어집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발분의 대시 삭제로 인한 너프로 정복자를 들면 다리우스는 더욱 뚜벅뚜벅 걸을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다시 아이템 패치 이전의 감성을 살려 2가지의 템트리를 개발하였습니다.

첫번째는 트포 템트리 입니다.

기본적으로 트포 템트리는 이속과 공속 체력과 공격력을 모두 고르게 올려주는 좋은 아이템인데요
주문검 효과로 인해 w 데미지 급증과 괴랄한 공속으로 물몸 챔은 그냥 다 가루로 만들어버립니다.

그리고 사이드 능력이 굉장이 탁월해지는데요 안그래도 패시브로 인해 데미지 급증과 1ㄷ2 까지는 충분한 다리우스에게
피오라급의 사이드능력을 쥐어주는건 굉장이 이득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초반에 온기가 필요한자의 도끼를 뽑게되면 약한 탱킹에 의해 갱킹에 쉽게 망할수 있다는것이 문제이지만

트포 다리우스는 그냥 포탑 채굴과 한타에서 킬 몇번만 주워먹으면 금세 강해지기 때문에 큰 문제점은 없다는것입니다.

다음으로는 신파자 다리우스인데요

제가 요즘 느낀점은 다리우스가 굉장히 약하다는것입니다.
그 이유를 설명해 드리자면 초반 템트리에 탐식의 망치를 갈일이 없다는것인데요

옛날에는 난입의 이동속도와 탐식의 망치의 체력 증가 옵션과 적당한 공격력으로 인해 탱킹과 무빙이 가능해져 갱승 확률이 매우 높았습니다.

그런 다리우스에게는 탐식 빌드가 없어진것은 좀 큰 간접너프일수밖에 없는데요

이 신파자는 그런 다리우스에게 날개를 달아줄겁니다.

우선 신파자는 초반부터 안정적으로 탐식의 망치를 뽑으면 왠만한 1ㄷ1은 문제없이 이깁니다. 진짜로요
그 주도권을 잡고 코어템인 신파자를 뽑는다면 그 이후로는 다리우스의 옛 별명인 바퀴벌레 다리우스가 됩니다.

주문검 효과의 강화된 데미지의 50% 만큼의 체력 회복 효과는 엄청난 옵션입니다. 그리고 주문검 데미지가 체력 % 데미지 라서 트포 보다 데미지가 훨신 잘 나옵니다.

이처럼 강한 탱킹과 패시브를 활용해 죽지않는 파괴전차 다리우스를 탄생시키고 이 템트리는 템만 뽑힌다면 거의 망할수가 없습니다 제가 보증합니다 ㅋㅋㅋ

단점이 있다면 공속 관련 아이템이 없어서 평타가 답답하다는것인데요 

이때는 신발을 광전사로 가시면 트포랑 맞먹는 공속을 가지게 됩니다

광전사 가면 탱킹이 안되는거 아니냐고요?

신파자가 그걸 커버해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사일러스
대부분 돌진기 있는 챔프 상대로는 거의다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잭스
얘는 막대기 돌릴때는 무조건 난입으로 피해주세요!
이렐리아
이 새끼는 그냥 시발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가렌
옛부터 가렌 카운터는 다리라 했지만 요즘 맞 정복자에 가렌이 점화들면 가렌이 더 우세한 경우를 보여주곤 합니다만 난입을 들면 이기적인 딜교가 되기에 매우 쉬워집니다!
세트
W가 주딜은 세트는 난입으로 인한 이속으로 E와 W의 적중률이 낮아지게 됩니다.
야스오
얘는 그냥 바람 날릴때 같이 E 쓰시면 궁 못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끝!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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