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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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Kindred, The Eternal Hun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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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지금 목 맞습니다. 킨드로 0데스 하는 비법

- 오리너구리의(2021-06-18, 조회수: 17850)

안녕하세요
킨드 물몸이고 딜챔인데 어떻게 0데스 하냐, 한타 참여 안 하는 거 아니냐 
싶을 수도 있겠지만
제가 이번에 연구해 온 것은 딜탱 킨드레드입니다
많이 플레이 하면서 템트리 연구했으니 예쁘게 봐주세요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104) 2378 마나 300 (+35.0) 895
공격력 65 (+3.25) 120.3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7 (+2) 41
방어력 29 (+4.7) 108.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 325 사정 거리 500 500
우선 집중 공격은 필수입니다. 딜탱 킨드라서 부족한 딜을 매꿔주고 아군이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도 늘릴 수 있으니 이석이조 이지요. 

전설 : 민첩함과 공격속도 능력치 파편 역시 부족한 공속을 매꿔주기에 충분합니다.



부룬은 두 가지로 나눠집니다.
첫 번째는 
폭풍의 결집으로 공격력을 올려주고 빛망으로 생존력을 극대화 시키는 쪽

두 번째는 
사전준비와 불굴의 의지로 방어력과 강인함을 올려줍니다.
이 킨드는 놀랍게도 정글 킨드가 아닙니다. 정글 킨드로 하면 성장이 딸려서 이도저도 안돼요. 딜탱의 장점을 살려서 교전이 강할것입니다. 그래서 탑이나 미드를 추천드립니다. 유체화를 든 것도 교전이나 한타에 강점을 가져오기 위해서 입니다.
킨드레드의 표식 (Mark of the Kindre)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양은 인벤토리 위의 챔피언 초상화를 클릭하여 사냥할 챔피언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화살 세례 (Dance of Arrows)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40/65/90/115/140(+0.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3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늑대의 광기 (Wolf's Frenz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가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사냥꾼의 활기 중첩이 쌓여 최대 100회까지 중첩됩니다. 최대치까지 중첩되면 양의 다음 기본 공격은 킨드레드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47~81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차오르는 공포 (Mounting Dread)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주문력 100당 5%)만큼 늦춥니다.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00/120/140/160(+0.8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양의 안식처 (Lamb's Respi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양 형상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발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 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기존 킨드랑 같습니다 e 맞추고 qwqqq

스킬 활용 팁

 e+집공의 데미지가 상당하니 초반에는 3타만 맞춰도 상대 반피 나갑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발분도 써봤는데 삼위일체가 훨씬 좋습니다. 곧 돌진이 삭제되지만 돌진이 있는 발분이 더 좋아보여도 써보면 삼위일체가 생존에 더 유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체력이 400이나 붙어 있고 이속과 방깍이 붙어 있는 블클을 갑니다. 3코어로 워모그를 가는데, 이는 킨드의 W와 E에 상대 체력 비례 데미지가 있어서 탱템을 가도 템과 상관없이 딜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물론 후반을 가면 딜이 안 나올 수 있으므로 4코어로 세릴다를 올려 부족한 딜을 보충해 줍니다.
5코어는 알아서 가세요
아마 상대 극딜 가는 애 있으면 이번에 나올 신템, 상대 데미지 30% 줄이는 템 가지 않을까 싶네요

신발의 경우에는 대부분 헤르메스, 상대 cc기가 거의 없거나 평타 치는 애들이 많으면 판금장화를 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 신
리신만 벤하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교전, 한타 좋아요

초반 운영법
공격적으로 집공 터뜨리면서 압박해도 이겨요

중반 운영법
1~2코어 때 정말 쎕니다.

후반 운영법
한타 ㄱㄱ

팀파이트시 역할
걍 다 때려잡으면 댐

챔피언별 대응법
리신만 벤하세요

마치며
감자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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