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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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파자 왕귀 세트
*경고*
이 빌드를
하려면 세트에 대한
약간의 숙련도를 요구합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0 (+114) | 2608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0 (+4) | 128 | 공격 속도 | 0.625 (+1.75%) | 0.811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5.2) | 121.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 고정입니다.
신파 자체가 정복자 세트랑
별로 안 어울리고, 세트가 효율을 못 뽑아서 이렇게 들어야 해요....










투기장의 투지 (Pit Grit)
묵직한 주먹 : 세트는 기본 공격 시 왼쪽 주먹과 오른쪽 주먹을 번갈아 사용하며, 항상 왼쪽 주먹으로 공격을 시작합니다. 공격 속도는 양 주먹의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 왼쪽 주먹은 일반 피해량을 입힙니다.
- 오른쪽 주먹은 더 빠르며 5(5x레벨)+(0.5 추가 공격력)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반인반수의 심장 : 세트가 잃은 체력의 5%당 0.15/0.5/1.0/2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
- 왼쪽 주먹은 일반 피해량을 입힙니다.
- 오른쪽 주먹은 더 빠르며 5(5x레벨)+(0.5 추가 공격력)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반인반수의 심장 : 세트가 잃은 체력의 5%당 0.15/0.5/1.0/2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

주먹다짐 (Knuckle Down)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세트가 싸움을 찾아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세트의 다음 두 번의 기본 공격은 10/20/30/40/50(+대상의 최대 체력의 1%)(+총 공격력 100당 1/1.5/2/2.5/3%)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펀치당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세트의 다음 두 번의 기본 공격은 10/20/30/40/50(+대상의 최대 체력의 1%)(+총 공격력 100당 1/1.5/2/2.5/3%)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펀치당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펀치 (Haymaker)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기본 지속 효과 : 세트가 받은 피해량의 100%를 최대 300(세트 최대 체력의 50%)까지 투지로 저장합니다. 투지는 피해를 입고 4초 후에 빠르게 감소합니다.
사용 시 : 세트가 힘을 모은 후 투지를 모두 소모하여 지정한 방향으로 강력한 펀치를 날리고 중심선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00/120/140/160 (+소모한 투지의 25%+추가 공격력 100당 25%)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중심선 밖에 있는 적들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3초 동안 소모한 투지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빠르게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790, 범위: 805)
사용 시 : 세트가 힘을 모은 후 투지를 모두 소모하여 지정한 방향으로 강력한 펀치를 날리고 중심선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00/120/140/160 (+소모한 투지의 25%+추가 공격력 100당 25%)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중심선 밖에 있는 적들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3초 동안 소모한 투지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빠르게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790, 범위: 805)

안면 강타 (Facebreaker)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세트가 양옆에 있는 적들을 서로 부딪치게 하여 50/70/90/110/130(0.6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70% 둔화시킵니다. 양옆에 최소 한 명씩의 적을 붙잡았다면 부딪힌 모든 적들이 1초 동안 기절합니다.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90)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90)

대미 장식 (The Show Stopper)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세트가 적 챔피언을 붙잡아 앞으로 도약한 후 바닥에 내리꽂습니다. 내리꽂은 지점 주변에 있는 모든 적은 200/300/400(0.4AD)(+붙잡은 적 추가 체력의 40/50/60%)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99% 느려집니다. 세트가 착지하는 지점에서 멀리 떨어질수록 더 적은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황에 따라 능동적으로
사용하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상황에 따라서
이 세트는 처음에 매우 약하기 때문에 초반 이길 수 있는
캐릭이 아니라면 궁극기가 생기기 전 까지 사려주세요.
첫 귀환에
(상황에 따라선 이걸로
) 흡낫을 뽑았다면 몰왕을 간다? ㄴㄴ

흡낫->탐식->신파 순으로 흡낫담에 바로 신파를 올립니다.
신파가 나왔다면 그 순간부턴 세트는 신이 됩니다.(확 쌔짐)
왜냐하면 Q+신파 한 대에 2~300씩 차거든요.
사실은 세트가 신파+정복자랑 어울리지 않는데 "착취"와 "소생"을 들면서 신파자의 성능을 극대화 시키는 것 인데 특히 "소생"효율이 은근 좋습니다. 신파 흡혈을 한 50씩은 늘려주거든요 또 착취는 아슬아슬 하게 죽을것 같을때 약간의 피흡과 딜도 넣어주고요.
2코어는 몰왕 고정입니다. 1ㄷ1과 딜 을 모두 올려주고
더욱 강력한 Q로 피흡(소생+생명력 흡수10%+신파)을 훨씬 올려줍니다.
3코어는 반고정으로 스태락인데 안 죽을 자신이 있다면
거드라 가십셔 말리지는 안 겠는데 추천안합니다.
4코어는 거드라입니다. 세트의 딜이 갑짜기 무지막지하게 올라가는 3번째 순간입니다.
5코어는 죽무&사슬검 인데 적팀이 치감이 필요하면 사슬검
ad가 많다면 죽무를 가는데 치감이 딱피 필요하지 않다면 그냥 죽무를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물리딜 35%를 나눠받고
죽이면 피참+이속증가가 세트에게 도움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베인
........음........
......눙물......
......눙물......

볼리베어
좀 힘들지도....?

잭스
힘들엉....
잘크면 쉬워짐
잘크면 쉬워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위에 친구들 빼면 사실 별 문제없고 짜피 사릴꺼 잖아?

위에 친구들 빼면 사실 별 문제없고 짜피 사릴꺼 잖아?

위에 친구들 빼면 사실 별 문제없고 짜피 사릴꺼 잖아?
공략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진짜 가면 갈 수 록 좋으니 한 번 써보세요.ㅎㅎ)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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