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불방 거드라 탱샤코만 몇십판한 클린 유저임
티어는 플레고, 솔랭기준 플레 + 자랭할때 상대 솔랭티어 다이아들 만나도
태불방 거드라트리가 잘먹힘
근데 기존 정복자 태불방샤코는 쓰다보면 초반 딜이 약해서 갱이나 교전에서 아쉬울 때가 많음
그래서 태불방을 유지하면서 초반 영향력을 키우는 방법을 고민함
계속 연구한 끝에 괜찮은 빌드를 완성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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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99) | 2313 | 마나 | 297.2 (+37.0) | 926.2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94 (+3%) | 1.048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16 (+0.35) | 13.11 |
방어력 | 26 (+4) | 9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칼날비 : 초반 갱킹력 + 분신 공속 유지 위해서 필수. 특히 하위룬이 너무 좋음
하위 보조룬은 3개 다 필수라고 생각함
마법의 신발 + 쾌속 접근 = 파랑강타로 2티어 신발 신은 상대 추노 가능 = 1100원 세이브
압습의 기본 공격 추가 피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투명 상태 중 다음 기본 공격 시 25/35/45/55/65 (+0.6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뒤에서 공격 시 피해량의 155%가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샤코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상자가 발동되면 주변 모든 적을 5초 동안 공격해 10/15/20/25/30 (+0.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거나 단일 대상 공격 시 25/40/55/70/85 (+0.18AP)의 피해를 입힙니다.
깜짝 상자는 몬스터에게 20/35/50/65/8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대상에게 70/95/120/145/170 (+0.8 추가 AD) (+0.6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22.5/25/27.5/30% 감소시킵니다.
최대 체력의 30% 이하인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작은 상자는 10/20/30 (+0.15P)(단일 적 공격시 25/50/75 (+0.15AP))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 동안 달아나게 합니다.
- 분신은 샤코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지만 받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범위: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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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로들어가서 평 란두인 강타 점화 R
이후 알아서
* 톱날단검* : ap정글들이 선마관신 사는 것과 같은 개념 = 룬으로 세이브한 1100원으로 구매
이 때문에 선톱날 후 태불방을 뽑았을 때, 상대도 아직 1코어임
신발 대신 산다고 생각하면됨
*빌드 순서*
톱날단검 - 태불방 - 밤끝 / 여기까지 고정
이후 AD방템은 란두인에 덤불
AP방템은 심연 or 마최중에 상황봐서 가셈
신발사고싶으면 2코어 이후에 쿨감신정도 괜찮음
근데 난 잘 안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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