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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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300 (+40.0) | 980 |
공격력 | 66 (+3.3) | 122.1 | 공격 속도 | 0.672 (+3.2%) | 1.038 |
5초당 체력회복 | 8.25 (+0.55) | 17.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피오라가 급소를 가격하면 대상에게 최대 체력의 3%(+0.04 추가AD)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20/30/40/50% 증가합니다. 1.75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고, 체력이 35~100만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이 스킬로 적을 맞히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6.5/5.63/4.75/3.9/3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24/22/20/18/16초
이 공격은 처음 맞은 적 챔피언에게 110/150/190/230/27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공격 속도를 25%만큼 둔화시킵니다.
피오라가 이동 불가 효과로 막아낼 경우, 응수로 둔화시키는 대신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두 번째 공격은 100% 치명타가 되어 160/170/180/19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피오라가 8초안에 급소 네 군데를 모두 가격하거나, 한 군데라도 가격한 후 대상이 죽으면, 피오라와 주변 지역에 있는 아군의 체력이 2초동안 매초 75/110/125 (+0.6AD)씩 회복됩니다. 피오라가 공격한 급소 두 개째 부터, 하나당 치유 효과 지속이 1초씩 늘어납니다. 최대 5초 (사정거리: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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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는 숙련도가 있다는 가정하에 초반 라인전 강캐임. 처럼 1렙 날먹이 되는 챔프니 푸시해서 두번째 라인까지 박고 상대 정글에 와드해주면 좋음. 이렇게 한번 쭉 박으면 갱 당할 위험도 줄어듬. 집은 대충 갈 수 있을때 가주고 첫 은 왠만하면 복귀텔이 좋음.
스킬팁에서 말했던 것처럼 평, 사거리 이용한 견제 잘하면서 라인전 풀어나가기. 상대가 원거리라도 안쫄고 끝까지 패는 게 중요함.
스플릿 위주로 풀어나가되 합류할 수 있는 건 합류하는 게 좋음. 특히 있으면 한타 생각보다 쓸만함 피오라도
다만 어설프게 합류했다가 초반에 잘큰거 다 갉아먹는게 피오라 입장에서는 최악의 시나리오. 어디까지나 스플릿 위주로 풀어나가야 된다는 걸 명심
중반이랑 비슷함 스플릿 하다가 합류 스플릿 하다가 합류 반복
다만 를 갔다면 한타가 정말 별로니까 왠만해선 스플릿 위주
정직하게 대치하면서 서있는 것보단 암살자마냥 옆에 숨어있다가 찌르는 게 가장 이상적. 딜러 물 수 있으면 좋지만 어렵다 싶으면 무리안하고 앞라인부터 궁걸고 녹여주기. 물론 팀원들이 다 같이 딜러 물때는 무리해서라도 딜러 무는게 맞음
나중에 씀
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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