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00 (+40) | 980 |
공격력 | 53 (+2.4) | 93.8 | 공격 속도 | 0.656 (+3%) | 0.991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선마 장점 : 빠른 이속(추노, 회피 카이팅, 복귀 등)과 빠른 공속
데미지가 은근 쌤 한명 계속 때리는거 보다 두 명 번갈아 가면서 때리는 게 더 쌘 경우 있음.
또 번갈아가면서 때리면 쿨타임도 줄음
상대방 때리면 터지니까, 라인 더 빨리 밀 수 있음.
1렙 앵간해서는로 미니언 번갈아가면서 라인 밀기
2렙 마순팔을 채우기 위해 원거리 미니언으로 q견제 가능하다면 원거리 미니언이 죽을 체력일 때 q 쓰기
3렙 이후 ~
기본 콤보는
e -> 치속 발동
w -> 평q, q평
선마 이기 때문에 적 챔피언 때리는 도중에 쿨타임이 2~4초 남는다. 그러면 미니언이든 챔피언이든
한대 때리고 다시 적 챔피언 때려서 쿨 돌리는게 이득임니다.
은 각 잘보이면 쏘셈.
베스트 상황은 상대방이 날 물 수 없는 위치에서
상대방이 많이 맞는 범위 또는 상대방이 도망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공격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서포터가 잘 못해주면 이만하게 쉬운 챔피언이 또 없음.
1대1 상황에서는 앵간해선 못이기는데, 템좀 차이나면 이김
앵간한 상황에서 못이김
우리팀 서포터가 룰루면 이김
얘 역시 1대1 상황에서 템 차이나면 이기긴 함
기본적으로 라인전, 한타는 지는 편,
한타 때도 미포가 궁 잘 쏘는거 아니면 무슨
마법사의 최후에 란두인, 증오의 사슬 이게 무슨 원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 최약캐임
후반 베인이 r구르기를 하던 뭘하든 이김 평평평
선에서 정리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