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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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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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보통 점화텔들고 바텀 로밍가려고 눈에 불을 키기 때문에 같이 텔 들어줄 수 밖에 없음
그리고 시작템을 인장,도란검 등 다양하게 들고 올 수 있어서 피곤한 챔프
만트라 w를 잘 활용해야한다
q가 은근 아픈 것도 성가시지만
제일 성가시는 것은 이녀석 돌진을 막을 수가 없다는 것
만트라 w로 대응할 순 있으나 얘가 들어오는 이유는 십중팔구 정글 때문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에서 킬을 안먹으면 한 없이 썩어들어가는 챔프
봉풀주+선존야로 혼내주자
독사가 나왔다해도 우리에겐 만년서리 존야가 있다.
원콤을 한번 버틸 수 있는 스킬이 있다.
이 2개 만으로 키아나에겐 한 없이 거슬리는 조건이 된다.
강화w를 신중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궁콤보를 조심해야한다.
카르마 w는 절대시야임으로 부쉬q의 은신이 보인다.
모렐로를 가서 철갑궁의 효율을 감소시키고
점화 고정인 챔프라 탈진 들어주면 참 좋아한다
지 가는 템이 많아서 독사 갈 일도 없다
더 이유가 필요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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