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Vladimir, The Crimson Reaper
0
0
0
미입력
0/0
변화점 소개. 정복자or보조룬은 결의로.

- Greif(2021-09-28, 조회수: 30805)













정복자, 보조룬 결의 현재 좋습니다.
바쁘신 분들은 초록글씨만 보세요.

[룬]

혹은

[바쁘신 분들을 위한 1분 간편 요약]
제가 예전에 난입+ 영감을 들었던 이유는 유틸+신발 타이밍이 짧음+골드 스노우볼+영감의 쿨감 때문이었는데 현 11시즌에 돌아와서 보니 영감을 들 이유가 전부 없어졌습니다.
난입은 긴가민가 싶고요, 너무 약해져서.

그래서 정복자를 들었습니다.
그 이유.
1.궁극기 딜이 정복자 스택이 올라간 상태로 들어감.
2. 초반 맞딜이 증가. (들어오는 적 상대로)
3. 유틸성을 로켓벨트 추노 이동속도 증가, 우주의 추진력으로 보완.

그 이유에는 로켓벨트에 추노시 이동속도 30% 증가, 우주의 추진력 추가 이동속도 증가치 도 포함됩니다.

난입+보조룬 결의를 든 이유.
1. 결의에서 소생은 e스킬을 제외하고 q,w,r스킬에 적용되고
2. 재생의 바람 또한 블라디미르가 유지력을 바탕으로 한 챔피언이기 때문에 잘 어울립니다.
두 가지 룬특성은 블라디와 찰떡궁합입니다. 

[아이템]

핵심아이템 변화 없습니다.
벨트->존야->데켑 or 우주의 추진력
원래부터 블라디미르에게 있어 신발은 라인전의 핵심 아이템이었습니다.
라인전에서 원거리 견제를 통해 스노우볼을 굴리는 챔피언의 특성상
그리고 결의를 들어 신발 핸디캡이 없어졌으니신발을 나중에 올릴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첫귀환 템 정리(중요★)
400원 귀환(좋지 않음): 신발
800원 귀환(보통): 책+신발
1300원 귀환(아주 좋음): 책+책+ 신발
아이오니아의 장화는 마법공학 교류 발전기가 나온 이후에 올리도록 노력합니다.


- - - - - - - -

시즌7,8,9 다이아. 난입 블라디미르를 2018년 초부터 운영했으며, 그 전 해인 2017년에는 폭풍전사 블라디미르로 다이아를 달성. 인벤에 난입 블라디미르 공략이 올라오기 전부터 난입을 사용해왔고, 난입 공략을 쓰신 킴과누님이 보고 적은 그 난입 블라디미르.

오직 난입 블라디만을 연구하고, 난입 블라디미르로만 티어를 올렸었으며 난입 블라디가 정석룬으로 자리잡게 만든 장본인의 블라디미르의 보조룬 변경점 및 약간의 템 변화점에 대해 몇 자 적어보려 합니다.


(누구 2017~18년도 롤파일 영상화 가능하신 분?)


제가 11시즌에 돌아와 보니 영감 쿨감삭제되고 신발 타이밍은 12분으로 너프되었습니다.
거기에 블라디미르의 유지력 너프 당한 이래로는 보조룬은 영감을 들지 않습니다.
결의 들어주세요.
밑의 룬, 템 부분 참조.

블라디 스킬콤보 및 카운터픽은 다른 공략에서 세세하게 다루고 있으니 저는 보조룬의 바뀐 부분, 그로 인해 약간 변화된 템트리만 짧게 고지하고 이하 생략하겠습니다.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7 (+110) 2477 마나 0 (+0.0) 0
공격력 55 (+3) 106 공격 속도 0.658 (+2%) 0.882
5초당 체력회복 7.01 (+0.6) 17.2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27 (+4.5) 103.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오랜만에 돌아와서 블라디를 해보니 유지력이 칼질당했더라고요.
제가 예전에 영감을 들었던 이유는 신발 타이밍이 짧음+골드 스노우볼+영감의 쿨감 때문이었는데 현 시즌에 와서 보니 영감을 들 이유가 전부 없어졌습니다.


난입룬을 들 시에 보조룬은 결의 or 영감에서 외상으로 고정합니다.
소생은 e스킬을 제외하고 q,w,r스킬에 적용되고
재생의 바람 또한 유지력을 바탕으로 한 챔프이기 때문에 잘 어울립니다.
두 가지 룬특성은 블라디와 찰떡궁합입니다.

하단에서 아이템트리 확인 바랍니다.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6%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스킬 콤보
난입 터뜨리셔야 합니다.

6렙전: 평+q평평평
6렙 전 딜교 포인트.


재생의 바람+소생으로 유지력은 높으니,
히트 앤 런 플레이만 지향합니다.

근거리 적: 적이 들어오면 난입을 터뜨려서 거리를 벌리고 평타를 때리며 쫓고
원거리 적: Q+평타로 딜교환.




6렙후: 벨트+Q+E + R / 이후 본인 재량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핵심아이템 변화 없습니다.
신발타이밍만 고지드리려고 합니다.

라인전에서 원거리 견제를 통해 스노우볼을 굴리는 챔피언의 특성상
그리고 신발 핸디캡이 없어졌으니, 신발을 나중에 올릴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아이오니아 장화의 스킬가속20과 이동속도45의 가치초반 라인전의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400원 이내 귀환 = 신발
700원 귀환 = 책 + 신발
1300원 귀환 = 책 + 책 + 신발

아이오니아 장화를 빠르게 1코어 전에 올리되,
법공학교류발전기가 올라온 이후에 신발을 바로 아이오니아로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