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블랑은 어떤식으로 라인전을 진행하며 룬과
스펠 그리고 콤보는 어떤 식으로 넣는지 오늘 함께
저와 알아보러 가시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8 (+111) | 2485 | 마나 | 400 (+25) | 825 |
공격력 | 54.9 (+2.2) | 92.3 | 공격 속도 | 0.658 (+2.35%) | 0.921 |
5초당 체력회복 | 7.4 (+0.55) | 16.7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부패물약을 가지 않으면 빡센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런 분들은 영감룬의 과 을 들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르블랑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을 가셔서 라인 유지력에 더 도움을 써주시고 시작템을 부패물약 스타트로 진행해 주시는게 좋겠죠?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표식이 남은 대상을 스킬로 공격하면 인장이 폭발하며 65/90/115/140/165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의 인장이나 모방한 악의의 인장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의 100%를 돌려받고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 10~146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5/13.75/12.5/11.25/10초
4초 안에 왜곡을 다시 사용하면 처음 위치로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대상이 1.5초간 사슬에 묶여 있으면 대상을 1.5초 동안 절대 시야를 얻고, 속박 효과와 추가로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865)
모방한 악의의 인장과 환영 사슬이 70/140/210 (+0.4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스킬 사용으로 발생한 표식과 속박이 각각 140/280/42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모방한 왜곡은 150/300/4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기본 딜교: Q를 맞춰 주시고 위에 표식이 뜨면 W를 이용해 딜을 넣어주시고, E를 쓰고, E가 발동 될 동안 평타를 때리시면 될것 같네요!
기본 딜교 2: E를 먼저 맞춰 주시고 후에 E가 발동 되기 전 Q를 써 E가 발동 될때 딜을 더 넣고, 속박이 됐을때
W를 맞춰 딜교를 해주셔도 될것 같네요. 이후에 평타를 쳐 점화를 붙이고 킬각을 잡으셔도 되겠습니다!
한타 콤보: 한타 때는 상대팀의 딜러 또는 용싸움이나 바론 싸움 시 정글을 노리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먼저 Q를 맞추시고 기본 딜교를 할때와 같이 W를 쓰셔서 딜을 넣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후에는 E를 쓰시고 평타를 때리다가 Q, 강화 Q, E, W를 이용해 폭딜을 넣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대부분은 이런 딜을 넣어 원딜이나 정글을 잡아주고 이후에 싸움을 하는 편이죠. 하지만 상황마다 다르기 때문에 들어가는 식의 챔프들이 있다면 주로 E나 강화 E를 쓰셔서 속박을 걸어 딜을 넣지 못하게 묶어두는 콤보도 있고, 전 콤보와 같이 폭딜을 넣어 한번에 잡는 콤보들이 있습니다. 한타를 꼭 이기시길 바랍니다!
위에서 너무 길게 얘기했네요 ㅎㅎ;; 그냥 상황에 맞춰 속박을 이용한 딜을 넣을 것인가, 아니면 폭딜을 넣어 한번에 잡을 것인가를 빠르게 판단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은 라인 미는 속도가 느리니까 딜교를 중점으로 라인전을 진행해 주어야 합니다. 기본 콤보만 잘 박으셔도 반은 가유~~
초반에는 합류와 정글의 바위게 싸움, 탑 진영 싸움에 잘 합류해 주셔서 빠르게 킬을 먹고 성장하시는게 중요 합니다. 하지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프(개인 기준)가 나왔다면 사리시면서 라인전에 신경 써주시는게 좋아요!
이제는 로밍도 다니구 용싸움에 잘 기여 하셔서 후반에 힘들지 않도록 성장하는게 중요 합니다. 초반에 성장을 잘 해놨다면, 공부를 미리 예습하고 배울때 잘 되는 것 처럼 중반에도 쉽게 쉽게 게임이 풀리겠죠~
이제는 한타에 중점을 둬야 합니다. 초반에 잘 커서 중반에 캐리를 해 일찍 끝내느냐, 아니면 초반에 사리다가 중반에 잘 커서 후반에 게임을 끝내느냐가 중요 합니다. 한타때는 정글이나 주요 딜러(미드 또는 럭스나 모르가나 같은 서폿이나 원딜)들을 짤라서 한타를 빠르게 이기는게 중요 합니다. 한타를 지면 게임도 밀리게 돼 있으니까요.
한타는 후반에 잘 다루셔야 돼요. 한타를 이기시길 기원하고, 탱커는 절대 때리지 말고 딜러를 잡고 죽겠다 라는 목표같은 걸 가지고 한타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탱커만 때리면서 으아! 하다가 죽으면 안대여..
콤보만 잘 넣어주세요! 콤보로 말아 먹는 챔프입니다~~
제가 쓴 글을 많은 분들이 읽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저도 아직 르블랑을 정말 잘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이 글을 씁니다. 이제 어서 게임 하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