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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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0 (+114) | 2608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0 (+4) | 128 | 공격 속도 | 0.625 (+1.75%) | 0.811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5.2) | 121.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왼쪽 주먹은 일반 피해량을 입힙니다.
- 오른쪽 주먹은 더 빠르며 5(5x레벨)+(0.5 추가 공격력)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반인반수의 심장 : 세트가 잃은 체력의 5%당 0.15/0.5/1.0/2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
세트의 다음 두 번의 기본 공격은 10/20/30/40/50(+대상의 최대 체력의 1%)(+총 공격력 100당 1/1.5/2/2.5/3%)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펀치당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 세트가 힘을 모은 후 투지를 모두 소모하여 지정한 방향으로 강력한 펀치를 날리고 중심선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00/120/140/160 (+소모한 투지의 25%+추가 공격력 100당 25%)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중심선 밖에 있는 적들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3초 동안 소모한 투지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빠르게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790, 범위: 805)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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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 챔피언이 머든 초반에 E찍어서 근접먹고
원거리사려서 라인 받아먹고
상대가 만만한 상대면 E로 cs먹고 기절 먹이고 싸우거나 등 판단은 알아서!
멀리있는적 상대로
(QEQQ평평W)
적이 내 평타 사거리 안이다
(평평QQEW)
6렙후
QQ평평REW
E평평QQRW(이동기 없으면 둔화 덕에 W고정딜 맞음)
핵심은
E는 안쓰는거 추천 W고뎀이 쌔고 세트 주력딜이여서
QEQQ하면 W고뎀못맞춰서 이득은..
천천히 스킬 활용하시고 대부분 세트 스킬은 쿨이 10초 이상이여서 잘 써야지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리고 후반가면 절대 못이김
그리고 ㅈㄴ쌤
점화 아니면 견제 당하기전에 가면 이길수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유체화로 빠르게 다가가서 때리면 됨
대부분 원거리일떄 라인당기고
근접이면 만만할떄 라인밀고 유체화로 합류하거나 등
라인 밀거나 당길건지 판단은 자유
유체화로 빠르게 합류 하거나
궁으로 이니시 열거나
후반 되면 어그로 끄는거 뿐 나머진 팀에게..
한번쯤 재밌습니다.
후반엔 뚜벅이여서 원딜하나 못무는데
유체화로 붙어서 데이트 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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