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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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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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팀빨 아니면 겜질확률 증가하는 케릭입니다
카밀등등 비슷한 케릭에게 불리합니다 단 지가 강한줄할구깝치면 2코어부터 죽여줄수는있지만. 티어올라갌록 싸움회피유저가많으므로 매우 힘든 겜을 할수있습니다
최대한 킬주는거 막고 성장을 늦춘후 반반가면 한타시 뇌절이렐은 항상 만날수있으므로 이길수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쉬운케릭아닙니다 매우 힘든 상대입니다
맨탈 지키기 탑유저로 맨탈이 약하면 그냥 게임진다보면됩니다 우르곳 특성상 버티기만 하면 기회는 오기때문에
본인을 잘컨트롤하자
착취만 하고 큐 짤 평 공격 상대피 관리 cs 잘먹기 갱안당해주기 아군 정글 위치 잘확인해서 지원잘가기 정도면됩니다
죽지 말자
중반 후반 비슷해지는데 아군 위치 확인 잘하기 한타구도시 아군근처에서 상대 앞라인 한명 즉사시키기
딜이 매우 강해 한명정도는 바로 즉사입니다
탬트리 보면 알수있음 몸은 3코어 전까지 약하므로 한타구도시 눈치 잘봐서 아군이 뒤지기 직전물렸다 싶은거 돌루 물기
우르곳은 상대 잘큰 원딜 죽이기 매우 힘들어서 갠시리 물려다가 암것도 못하고 뒤질수있습니다
오히려 아군 딜러를 죽일려고 불나방처럼 맨처음 앞라인 잡은 상대 칼챔 혹은 탱커를 죽이고 시작하면 어느순간 한타를 이기고있는것을 볼수있습니다 단 브실골에선 상대원딜이 자기 서있는위치가 매우 불안정하므로 죽일각에는 당연히 죽여야됩니다 티어가 올라갈수록 상대원딜 위치가 매우 좋아서 힘들다는거라 상대 스타일을잘판단할것
한타 잘참여하기 . 한타 발생직전 상대 위치 잘보기.. 아군딜러가 물릴경우 가장처음 들어온 적 상대 즉사시키기
상대 딜러원딜 죽일수있다면 좋겠지만.. 갠시리 손해가 더클수있음 상대 탱커 혹은 칼챔 즉 정글러나 상대 탑 킬각을 볼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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