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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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바람 레나타 공략
협곡에서도 사용가능한 공략이지만
그다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45 (+94) | 2143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49 (+3) | 100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5) | 20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챔피언 특성자체가 이니시보단 팀원생존에 유리하다보니 룬의 선택지가 매우 좁습니다.
빙결룬도 좋습니다만 챔피언 숙련도에 따라 효과가 크게 나뉘다보니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되도록 챔피언 숙련도를 쌓은후에 사용을 권장합니다.










영향력 (Leverage)
레나타의 기본 공격이 적에게 6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에게 표식이 없다면 최대 체력의 1~3.5%(+AP100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아군 챔피언이 기본 공격 또는 스킬로 대상을 공격하면 표식을 소모해 최대 체력의 1~2%(+AP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나타는 한 대상에게만 표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아군 챔피언이 기본 공격 또는 스킬로 대상을 공격하면 표식을 소모해 최대 체력의 1~2%(+AP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나타는 한 대상에게만 표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악수 (Handshake)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레나타 글라스크가 의수에서 미사일을 발사해 처음 적중하는 적을 1초간 속박하고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시: 레나타가 대상을 지정한 방향으로 던져 적중하는 적에게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던진 경우 적중하는 적을 0.5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900/275)
재사용 시: 레나타가 대상을 지정한 방향으로 던져 적중하는 적에게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던진 경우 적중하는 적을 0.5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900/275)

긴급 구제 (Bailout)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28/27/26/25/24초
재사용 대기시간: 28/27/26/25/24초
레나타가 아군 챔피언을 강화합니다. 강화된 대상은 10/15/20/25/30% (+AP100당 1%)의 공격 속도를 얻고 적을 향해 이동할 때 10/12.5/15/17.5/20% (+AP100당 1%)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5초에 걸쳐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 증가량이 2배까지 증가합니다. 처치 관여 시 효과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대상이 죽으면 체력을 완전히 회복한 후 3초에 걸쳐 부식됩니다.
부식 중에 처치에 관여하면 체력이 최대 체력의 20%가 되고 부식이 중단됩니다.
부식 중인 챔피언의 죽음은 체력 회복 등의 효과로 늦출 수 있지만, 해당 챔피언이 처치에 관여하지 않는 한 죽음을 막을 수 없습니다. 챔피언의 죽음은 한 번만 늦출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800)
대상이 죽으면 체력을 완전히 회복한 후 3초에 걸쳐 부식됩니다.
부식 중에 처치에 관여하면 체력이 최대 체력의 20%가 되고 부식이 중단됩니다.
부식 중인 챔피언의 죽음은 체력 회복 등의 효과로 늦출 수 있지만, 해당 챔피언이 처치에 관여하지 않는 한 죽음을 막을 수 없습니다. 챔피언의 죽음은 한 번만 늦출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800)

충성 고객 우대 (Loyalty Program)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레나타가 화학공학 미사일 두 발을 발사해 적중하는 적과 주변 적에게 65/95/125/155/185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30% 둔화시킵니다. 적중하는 아군에게는 3초간 50/65/80/95/110 (+0.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325/225)

적대적 인수 (Hostile Takeov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0/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50/130/110초
레나타가 화학 물질의 파도를 방출합니다. 적중당한 적은 1.25/1.75/2.25초간 광란 상태에 빠져 근처 유닛을 기본 공격합니다. (자신의 아군 우선)
광란 상태에 빠진 적은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2000, 범위: 750)
광란 상태에 빠진 적은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2000, 범위: 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선마순서




E-Q-W-R 고정입니다.

사거리가 짧아 초반 활용도가 매우 떨어집니다.
되도록 진입한 적 챔피언에게 사용하여
주력 CC기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5스킬레벨을 찍어도 10초 이상의 쿨타임이 존재하기에 사용시기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사용시 5초간 지속되므로 한타시 아군 주력딜러가 물리면
버프스킬이라 생각하고 지체없이 사용하세요!
죽기직전에 줘봤자 적을 죽이지 못하면 부활도 못합니다!

다른 스킬에 비해 쿨타임이 짧고 적에게 데미지를 가할 수 있어 선마를 추천합니다.
뭉쳐있는 아군에게 사용시 5인 쉴드가 가능합니다.

되도록 난사하지 말고 한타가 시작될 때 사용을 권장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위 아이템 빌드에서 아군이 올AP일 경우
를 추천드립니다.


아군을 지켜야하는 챔피언이기는 하나 적을 죽여서 지키는 매커니즘이기에 제국과 비교시 부족한 아이템입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 스킬자체가 적중시 효과가 있기에
되도록 아군 후방에 위치하도록 합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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