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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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45 (+94) | 2143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49 (+3) | 100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5) | 20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군 챔피언이 기본 공격 또는 스킬로 대상을 공격하면 표식을 소모해 최대 체력의 1~2%(+AP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나타는 한 대상에게만 표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재사용 시: 레나타가 대상을 지정한 방향으로 던져 적중하는 적에게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던진 경우 적중하는 적을 0.5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900/275)
재사용 대기시간: 28/27/26/25/24초
대상이 죽으면 체력을 완전히 회복한 후 3초에 걸쳐 부식됩니다.
부식 중에 처치에 관여하면 체력이 최대 체력의 20%가 되고 부식이 중단됩니다.
부식 중인 챔피언의 죽음은 체력 회복 등의 효과로 늦출 수 있지만, 해당 챔피언이 처치에 관여하지 않는 한 죽음을 막을 수 없습니다. 챔피언의 죽음은 한 번만 늦출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50/130/110초
광란 상태에 빠진 적은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2000, 범위: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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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랩 견제용e 2랩 견제용 q 후 w,r선마 e마 q마 순
초반 e+평타 짤로 골드수급 적 서풋이 딜포킹챔프면 e선마로 최대한 버텨가며 골드수급 기본적으로 e타격후 q콤보순인데 딜이 좋지않으니 e+평타 짤 골드 수급용으로만 허자! 적 서풋이 돌진형이나 그랩형인 경우 q를 최대한 아껴 들어오는 타이밍에 써버리자! 레오나 q 알리e 등 왠만한 챔프돌진을 q로 끊을수 있으니 잘 활용할것 추후 한타때는 어느정도 거리를 잡으면 e와 q콥보를 이용해 스턴후 궁을 쓰면 도주기 없는 챔프들은 궁각이 나오니 잘활용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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