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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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6 (+106) | 2408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5 (+3.1) | 107.7 | 공격 속도 | 0.656 (+1.7%)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6.26 (+0.6) | 16.46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직스 역시 밀려나지만 피해는 입지 않습니다.
포탑의 체력이 25/27.5/30/32.5/35% 밑으로 내려가면, 휴대용 폭약이 마법공학 폭발을 일으키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한 번 지뢰를 밟은 챔피언은 다음 지뢰를 밟으면 40%의 피해만 입습니다.
지뢰는 10초 후에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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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 이후 w와 r을 마스터합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q - 포킹으로 인한 이득보기
w - 타워 철거를 위한 빠른 마스터.
이나 e로 한타에 포지셔닝이나 슬로우를 걸기위해 마스터해도 괜찮습니다.
기본적인 견제 스킬 콤보 입니다. 스킬을 사용할시 패시브 쿨이 줄어듬으로 마나 수급을 원활하게 한뒤에 강화 평타를 칠수 있는 패시브로 견제를 해줍니다.
e 슬로우를 깔아놓고 포지셔닝을 강제하거나 w로 연계하여 데미지를 준후 강화 평타와 q로 추가 데미지를 넣어줍니다.
e 슬로우 이후 강화 평타 이후 궁으로 마무리하는 기본적 콤보입니다.
핵심은 이 패시브 강화평타와 반동폭탄을 얼마나 잘 써주느냐에 따라 달려 있습니다.
위 스킬들은 모두 장판형 스킬이기 때문에 초반 견제로 이득을 볼때나 한타시에 데미지를 넣기 위해선 패시브와 q스킬인 반동폭탄의 사용이 중요합니다.
보통 를 깔면 상대가 포지셔닝이 강제되기 때문에 그부분에 맞춰서 를 던져 맞춰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과감히 벤을 써도 좋습니다.
물론 궁이후 한타 포지션에서 포킹을 피한다는 가정하에 직스가 할만 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긴 사거리의 궁과 장판형 스킬들 공통점이 많지만 물몸 서폿이기에 상대가 상당히 쉽습니다.
직스는 상당히 라인 밀기가 좋은 챔프입니다. 초반 견제도 중요하지만 라인을 밀면 생존기가 없는 원딜과 직스는 적 정글이나 원딜에게 좋은 2킬 식사거리입니다.
W는 최대한 생존 위주로 사용하고 Q 포킹으로 마나를 아껴가며 E,강화평타가 가능할때만 싸우며 로 돈을 벌어 돈쭐을 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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