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06 (+106) | 2408 | 마나 | 480 (+23.5) | 879.5 |
| 공격력 | 55 (+3.1) | 107.7 | 공격 속도 | 0.656 (+1.7%) | 0.846 |
| 5초당 체력회복 | 6.26 (+0.6) | 16.46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직스 역시 밀려나지만 피해는 입지 않습니다.
포탑의 체력이 25/27.5/30/32.5/35% 밑으로 내려가면, 휴대용 폭약이 마법공학 폭발을 일으키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한 번 지뢰를 밟은 챔피언은 다음 지뢰를 밟으면 40%의 피해만 입습니다.
지뢰는 10초 후에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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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 이후 w와 r을 마스터합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q - 포킹으로 인한 이득보기
w - 타워 철거를 위한 빠른 마스터.
이나 e로 한타에 포지셔닝이나 슬로우를 걸기위해 마스터해도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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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 견제 스킬 콤보 입니다. 스킬을 사용할시 패시브 쿨이 줄어듬으로 마나 수급을 원활하게 한뒤에 강화 평타를 칠수 있는 패시브로 견제를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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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슬로우를 깔아놓고 포지셔닝을 강제하거나 w로 연계하여 데미지를 준후 강화 평타와 q로 추가 데미지를 넣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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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슬로우 이후 강화 평타 이후 궁으로 마무리하는 기본적 콤보입니다.
핵심은 이 패시브 강화평타와
반동폭탄을 얼마나 잘 써주느냐에 따라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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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스킬들은 모두 장판형 스킬이기 때문에 초반 견제로 이득을 볼때나 한타시에 데미지를 넣기 위해선 패시브와 q스킬인 반동폭탄의 사용이 중요합니다.
보통
를 깔면 상대가 포지셔닝이 강제되기 때문에 그부분에 맞춰서
를 던져 맞춰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과감히 벤을 써도 좋습니다.
물론 궁이후 한타 포지션에서 포킹을 피한다는 가정하에 직스가 할만 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긴 사거리의 궁과 장판형 스킬들 공통점이 많지만 물몸 서폿이기에 상대가 상당히 쉽습니다.
직스는 상당히 라인 밀기가 좋은 챔프입니다. 초반 견제도 중요하지만 라인을 밀면 생존기가 없는 원딜과 직스는 적 정글이나 원딜에게 좋은 2킬 식사거리입니다.
W는 최대한 생존 위주로 사용하고 Q 포킹으로 마나를 아껴가며 E,강화평타가 가능할때만 싸우며
로 돈을 벌어 돈쭐을 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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