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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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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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탱마이부활] 몰락,건틀릿,란두,마최.가고일 고정빌드

- 마이장인도전(2022-04-24, 조회수: 6391)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유체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사전 준비  장점: 후반 가고일과의 시너지는 좋다.
     단점:초반에 뼈방패에비해 많이딸림.   

뼈 방패일단 가장무난해서 저는 고정으로
          계속 뼈방패만을 듭니다

나머지 룬들은 항상고정적으로 들기에 비교하지않겠습니다.
점멸 탈진 점화 텔포등 다양한 시도와 연구를 해본결과 이딜탱마이에게 가장어울렷던 스펠은 강타 유채화인걸로
결정이낫습니다.
애당초 폭딜을넣는 느낌이아닌 한타지속딜 어그로핑퐁등을 하는 이빌드에서 유채화만한게 없엇습니다.
그래서 스펠또한도 이렇게 고정으로갑니다.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30/35/40/45/5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선마를 기본적으로하고 w는 3렙까지 찍은후 e마스터

 이마이빌드의 역할 색깔을 들어내는 스킬트리입니다.

 명상 1렙과 3렙의 차이는 마이많이해보신분이면 체감차이가 많이난다는것을 알수잇습니다


아이템 빌드
1코어
 고정
2코어
무난한 상황에선 대부분2코어
 AD딜러가 잘컷을경우 란두인부터
3코어
적ad가 위협감이없다느껴졋을떄
그것이 아니면 란두 서리중 안올린템 갑니다
4코어
 대부분 상황에서 4코에 올림
5코어
 마지막템으로 항상 가는템입니다


신발은 몰왕까지뽑고 여유잇을떄 올림

 대부분의 판에 가는편 마이나오면 상대방에서 대부분 CC가진챔프들이 나오기때문.
 CC가 부실한 적조합이면 당연 가는템

팀파이트시 역할
이빌드의 꽃은 바로 팀파이트시 역할 이부분입니다.
아군조합에 이니시가잇음 좋지만 없을때에도 상황에
따라서 이니시가 가능한빌드입니다.
보통 아군 딜러들 보다 살짝 앞라인 위치하고 상대가 나를 물겟금 유도한후 적딜러진에게 궁유채화키고 붙어서 한타를 하면대는
빌드입니다. 애당초단단해서 상대 이니시챔프들에겐 사실상 딜이 잘안박힌컨디션좋은상태로 진입하기에 상대 물몸들잡는대에는 딜이 전혀부족하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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