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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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89) | 2043 | 마나 | 350 (+45) | 1115 |
공격력 | 63 (+0) | 63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7) | 23.4 |
방어력 | 25 (+4) | 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600 | 6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흡수된 안개 하나당 0.75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안개를 20개 흡수할 때마다 공격 사거리가 20,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이 최대치를 초과하는 경우 35%만큼 생명력 흡수율로 변환됩니다.
세나의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2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잠시 공격 대상의 이동 속도를 10~20%만큼 흡수합니다.
세나가 쓰러트리는 적으로부터 영혼이 생성될 확률이 낮으며, 세나의 아군이 처치한 챔피언, 대형 몬스터, 공성 미니언에서는 반드시 영혼이 생성됩니다. 레벨업 시 세나의 공격력이 오르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기본 공격 시 꿰뚫는 어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꿰뚫는 어둠의 시전 사거리는 세나의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며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변화합니다. 아무나 시전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적 챔피언에게는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범위: 13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4.5/23/21.5/20초
은신 - 위장: 이 유닛은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적 챔피언이나 포탑에 가까이 가거나 절대 시야를 통해 모습이 드러납니다.
은신 - 유령 형상: 적군이 이 유닛을 볼 수 있지만 정체를 알 수 없습니다. 그 외에는 위장 상태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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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평이 중요하며 탈진과 W로 연속으로묶는 게 키포인트임
E스킬로 아군보호하는건 필수. 혼자 내빼는용으로 상황이 원인일경우만 그렇게 하는게 맞는듯
딜보조이기 때문에 부족한딜 을 채워주고 묶어주고 빠지는겢 중요함.
미니언 뒤에서서 상대방 원딜을 개패듯 패주고, 상대방 서폿을 견제해주어 원딜이 CS 차곡 쌓기 좋게 만들어줌
초반에서 CS로 압도적으로 앞서나갈 수 있게 도와주며, 정글 시야를 계속적으로 견제/ 삼거리 와드 배치 매우 중요
맵 간간히 봐가면서 하는거 매우 중요함.
초반은 별거없음. 상대방 원딜이 곧죽어도 못크게 등신을 만들어야하며,
사미라/유미 같은 픕혈 피 회복 유닛이 상대면 월식가기전에 치감먼저 올려서 철저하게 무력화시켜야됨
킬은 무조건 원딜에게 줘야하며, 내가 킬을 먹는 경우는 원딜이 실수로 죽었거나 원딜이 못따라와서 내가 원딜/서폿
역할을 전부 해내야될때 두가지임
원딜한테 붙어다니면서 상대팀에 슬로/치감을 열심히 걸어주며 뒤어서 딜 넣어주면 됨
후반가서 저템 다 나오면 패왕되어있음. 돌격이나 암살 유닛만 잘 피해다니면서 후방딜보조/힐/CC잘하면
아마 다른 딜러들이 물에서 튕겨나오는 연어 잡듯이 즐길거임
너무 앞으로 가거나 하지 말것. 앞으로 나서야되는 경우는, 원딜 대신 죽어야될 때 뿐
암살/ 돌격 유닛만 조심할 것
즐롤하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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