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30 (+89) | 2043 | 마나 | 350 (+45) | 1115 |
공격력 | 63 (+0) | 63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7) | 23.4 |
방어력 | 25 (+4) | 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600 | 6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흡수된 안개 하나당 0.75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안개를 20개 흡수할 때마다 공격 사거리가 20,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이 최대치를 초과하는 경우 35%만큼 생명력 흡수율로 변환됩니다.
세나의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2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잠시 공격 대상의 이동 속도를 10~20%만큼 흡수합니다.
세나가 쓰러트리는 적으로부터 영혼이 생성될 확률이 낮으며, 세나의 아군이 처치한 챔피언, 대형 몬스터, 공성 미니언에서는 반드시 영혼이 생성됩니다. 레벨업 시 세나의 공격력이 오르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기본 공격 시 꿰뚫는 어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꿰뚫는 어둠의 시전 사거리는 세나의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며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변화합니다. 아무나 시전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적 챔피언에게는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범위: 13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4.5/23/21.5/20초
은신 - 위장: 이 유닛은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적 챔피언이나 포탑에 가까이 가거나 절대 시야를 통해 모습이 드러납니다.
은신 - 유령 형상: 적군이 이 유닛을 볼 수 있지만 정체를 알 수 없습니다. 그 외에는 위장 상태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바텀에서 이득 볼 생각 x
무조건 상체 키운다는 마음으로ㄱㄱ
못하는 세트는 괜찮은데 잘하는 세트만나면 원딜이랑 같이 골로감
괜히 영혼뜯는다고 앞에서 알짱거리다가 그랩당한다?
걍 1~3렙싸움 졌다고 보면 됨
블랭이 견제하면 사려줘야함
무빙쳐서 그랩 피할 자신있다 = q평짤 매우 갈겨대기
w날려도 식물한테 들어갈 수 있으니 주의
무조건 자이라 q,e 빠지고 딜교해야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소라카 6렙전까지 얘 q,w 힐보다 내가 평타때리면서 q 갈기는게 아군,자신 피 더 많이 참
텍스트로 쓸 가치가 없는 애옹이
세나 만나면 힐 해주느라 마나 다 씀
세나의 평타로 견제를 열심히 해줄 것
예전에 노틸 카운터로 세나가 뽑힌 적이 있었는데
내가 직접 라인에서 노틸을 겪은 결과 카운터로 뽑힐만 함
노틸이 원딜을 물면 내가 상대원딜 개패면되고 나를 물 경우 우리 원딜이 상대 원딜 개 패면 됨
영혼을 최대한 많이 뜯어주는게 중요한 세나인데 무리하게 영혼을 뜯다가는 라인전을 패망의 길로 안내하는 안내자가 될 수 있음. 실제로 원딜들이 개빡쳐하는 경우가 세나가 무리하게 영혼 뜯으러 가다가 물려서 뒤지는 경우인데
이런 경우엔 2:1 구도가 심심찮게 일어나기 때문에 조심해서 뜯어야함
3렙전까지 제일 중요함. 3렙전에 큰 이득은 아니더라도 압박은 줄 수 있어야 함.
정글 바위게 먹을동안 시야 같이 따주고 혹시 정글이 위험하면 e켜서 같이 숨겨주고
암튼 세나는 3렙~5렙이 제일 바쁨
원딜이 망했다=답없음 로밍이나 정글 뒤 봐주기
원딜이 흥했다=원딜이랑 같이 돌아다니면서 전라인 포탑철거 고고
e깔고 돌아다니면 은근 빠름
어느정도 영혼스텍이 쌓여서 90-100정도 되었다=사거리 케이틀린을 능가하며 딜량 어마무시함
기민의 경우 마음껏 원딜처럼 딜을 넣어주고 착취의 경우 원딜 지켜가면서 살살 약올려주기
개인적으로 착취,신파자껴서 딜 넣을때 체력 올라갈 때마다 무언가가 챔프에게 날라오는걸 보며 희열느낌ㅠ
q와 궁을 이용한 꾸준한 힐+아군의 타겟팅공격 회피를 위한 적절한 e
제일 중요한건 아무래도 꾸준한 평타가 제일 중요합니다.
세나가 너무 재미있어서 님들도 한번 즐겨보시라고 공략 아닌 공략을 올려보네요
한번 해보세요 진짜 개꿀잼임!!!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