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Brand, The Burning Vengeance
0
0
0
미입력
0/0
미드 빙결 브랜드 신지드 카운터(한번 속아보세요 ㅎㅎ)

- 온리브랜드(2022-06-18, 조회수: 3941)

골드 수준이지만 꽤 가능성이 있어 한번 적어봅니다.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0 (+105) 2355 마나 469 (+15.0) 724
공격력 57 (+3) 108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10.65 (+0.6) 20.85
방어력 27 (+4.2) 98.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거의 고정 

텔은 제가 잘 못써서 모르겠고 부족한 2% 딜을 점화가 200% 채워주기 때문에

조이 신드라 = 정화 

아리는 패면 이김
불길 (Blaze)
브랜드의 스킬이 적을 불태워 4초동안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브랜드가 불타는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를 20~50만큼 회복합니다. 불길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정글 몬스터에 불길이 3회 중첩되면 불길이 2초 후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최대 체력의 9%~13% (+주문력 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한 적은 4초간 불길 중첩이 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태우기 (Sear)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브랜드가 불덩이를 발사하여 70/100/130/160/19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화염 기둥 (Pilla of Flam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잠시 뒤 목표 지점에 화염의 기둥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적 유닛에게 75/120/165/210/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발화 (Conflagrati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브랜드가 목표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65/90/115/140/165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은 주변 적들에게 퍼집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파멸의 불덩이 (Pyrocla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브랜드가 파괴적인 화염을 발사합니다. 화염은 브랜드와 주변 적들에게 최대 5번 튕기며, 튕길 때마다 100/175/25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콤보

 콤보가 되게 유동적입니다.


기본적으로 e평qw평 


자신이 있다면 wq평e 


e 모션이 상당히 안좋아서 평e 하시는게 모션이 조금 빠른듯 합니다.


평타 거리 안에 있다면 훼이크로 q 먼저 쏘고 바로 e 쏘면 eq 처럼 맞습니다. (상당히 어려움)


심화 버전으로 q플 e 가 있는데 q플이 상당히 타이밍이 어렵습니다.


q쓰고 좀 늦게 플 써야 q는 원래 있던 자리에서 나가고 플을 일찍쓰면 플쓰고 도착한 자리에서 q가 나갑니다.


궁 콤보가 가장 중요하고 유동적입니다.


1대1 상황 R Q 로 시작해서 WE / EW 하시면 됍니다. (W는 다른 스킬 마추고 쓰면 데미지 강화)


다중 슬로우가 필요할땐 q 마추고 마춘 상대 e 쓰면 발화대서 퍼집니다. 그때 R W 하시면 됍니다.


스킬 마추고 R 쓰면 30~60% 슬로우 걸립니다.


한타중에 w를 최대한 다른 스킬 마추고 써야합니다. 두번 돌리긴 힘들어요



궁은 최대한 밀집 되어있는 곳에 쓰셔서 패시브를 많이 터트려야 해요. 진형 파괴 !


상대가 말파 궁 / 자르반 궁 등 cc에 여러명이 걸려있다면 R W (같은 놈에게 ) E  하셔서 다중 폭딜 넣으시면 댑니다.




구원은 빙결 슬로우를 올리기 위함입니다. 

진형 파괴 + 진형 몰이 유도 등 유동적으로 사용하시면 됍니다.


팀에 CC가 충분하다면 구원을 안가시고 공허 / 마관 올리시면 됍니다.


스킬 활용 팁

 스킬은 유동적이라서.


w 장판을 피하기 쉬운 상대면 e 2렙 w선마가 좋아요


제드 야스오 피즈 이런 애들은 e 선마가 좋아요


제라스 럭스도 좀 힘든데 사거리가 긴 애들은 e 3렙 찍고 w미니언 마추고 e 해서 라인 클리어로 딜교 하시는게 좋습니다.


q깡딜이 필요하다. (사일 신지드 등) w선마 후 e2렙 q선마 


q e 는 상황에 따라 선마 하시면 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은 리안드리가 핵심입니다.

주문력+ 마나 유지력+ 스킬 가속

구원은 빙결 슬로우 올리기 위함 + 진형 파괴 + 체력 퍼뎀 + 힐 입니다.

존야는 생존력이 약한 자폭맨 브랜드에게 필수 of 필수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잘하는 사람 만나면 빙결 / 궁 / q 없다고 생각해야함 ㅠ 딜교가 안댐..
라인전 끝나고 사이드에서 1대1 만나면 뭘 못함. 주도권이 사라짐.

나는 칼침 맞고 펑

제드
잘하는 사람 만나면 빙결 / 궁 / q 없다고 생각해야함 ㅠ 딜교가 안댐..
라인전 끝나고 사이드에서 1대1 만나면 뭘 못함. 주도권이 사라짐.

나는 표창 맞고 펑
아칼리
할만하긴 한데 잘하는 사람 만나면 e를 연막으로 캔슬 시킴. 브랜드 e모션이 진짜 개 구대기.
궁 예측 뒤 q or 은신 중 렌즈 w
현재 브랜드가 좋은 이유

지속딜 + 탱커 메타 상대로 좋음 + 1티어 미드 아리 상대로 괜찮음

물론 안그래도 똥챔인데 자체 너프 + 리안드리 너프는 속상함 ㅠㅠ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