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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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09) | 2513 | 마나 | 300 (+45) | 1065 |
공격력 | 69 (+3.5) | 128.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 | 8 |
방어력 | 33 (+5.2) | 12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오른이 13레벨이 되면 자신의 신화급 아이템을 걸작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3레벨 이후부터는 오른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근처의 아군을 클릭해 해당 아군의 신화급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습니다.
오른이 10%의 추가 체력과 방어력,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수치는 걸작으로 업그레이드한 신화급 아이템 하나당 4%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적 챔피언을 맞출 시 균열은 얼마 안 되어 멈춥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마지막 불꽃에 맞은 적은 3초 동안 불안정 상태가 됩니다. 불안정 상태인 적이 이동 불가 효과가 있는 스킬을 맞으면 불안정 상태 지속 시간이 30% 증가하며, 대상 최대 체력의 10%~18%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른의 기본 공격은 불안정 상태인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오른이 돌진 중 지형지물에 충돌하면, 그 충돌로 인해 충격파가 발상해 적을 1.25초 동안 공중으로 띄우며, 돌진에 부딪히지 않은 적에게 화염 돌진의 피해를 적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오른이 궁극기를 다시 사용하면 정령에게 돌진해 부딫쳐 정령의 진행 방향을 바꾸고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힘을 받은 정령은 1.5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띄우며 125/175/225 (+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 상태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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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야, 그냥 하다보니 익혀지는 거고...
솔직히 오른 정글의 장점이라 부를 수 있는건,
집을 안 가도 된다는 점입니다!
ㄹㅇ 이게 제일 큰데, 보통 바위게를 포함 5캠프시 돈이 1000원 언저리가 나오는데, 이는 바미의 불씨를 바로 사서 정글링을 돌아도 문제가 없다는 뜻입니다. 기존의 정글러는 템을 사기 위해 집을 갔다 오지만, 오른은 그럴 필요가 없다는 거죠!
이 점 때문에, 상대방과의 정글링 차이를 낼 수 있고 빠르게 6렙을 찍어 갱킹을 찌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만 놓고 보면 좋아보이지만...
오른의 단점은 콤보 사용 후, 흔히 말하는 현타가 온다는 뜻입니다. 이는 초반에 극명하게 나타나는 부분이며, 한번 콤보에 실패하면 크나큰 동선 낭비가 된다는 뜻이지요.
차라리 판테온이라면 확정 스턴을 넣을 수나 있겠지만, 오른은 그렇지 못한다는 게 단점입니다.
명심하세요. 초반이 제일 중요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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