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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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4) | 2418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76) | 21.92 | 5초당 마나회복 | 6.25 (+1) | 23.25 |
방어력 | 31 (+5.2) | 119.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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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정글 유저가 아니라 운영법은 딱히 모릅니다만, 무지성 풀캠 해야 갱을 갈 수가 있습니다...
Q 이속 너프로 인해서 4렙 때 Q 2레벨이 안 되면 접근 자체가 힘들어요.
위에 쓴 것처럼 그냥 풀캠 쭉 돌고 탑이나 미드 갱각 보시면 됨미다.
각 안 나오면 그냥 바위게 먹고 집탐 함번 잡아주세요.
6렙 이후론 궁 밸류 높아서 쓸만합니다. 정글 볼리베어 최고 장점이죠.
터화탱 나온 이후 시점에는 주도적으로 싸움을 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볼리버에는 그냥 걸고 대충 싸우다가 죽거나 딜러 하나 물어주다가 빠지는 역할이에요.
그래도 우추가 나온 이후 시점부턴 볼리베어가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QWE가 계속 돌아서 특히 W같은 경우 너프가 안 느껴질 정도에요.
3코 이후론 그냥 각 나오면 거세요. 미친듯이 쌥니다.
후반에는 볼리베어 특성상 힘이 좀 빠집니다. 그래도 지속적인 W 활용으로 탱킹해주면서 싸우면
꽤 할만해요. 그냥 후반엔 고기방팹니다.
터화탱 활용해서 걸고 난입이랑 빛망에다 Q 이속 활용해서 계속 치고 빠지고 치고 빠지고 하시거나
상대 주요 딜러 이속으로 따라가서 계속 패주면 돼요. 볼리베어는 그게 역할입니다.
원딜 지키기 보다 상대 주요딜러 물고 늘어져주는게 볼리베어 역할이에요.
앵간한 애들한테 우위를 점하고 앵간한 애들한테 우위를 뺏깁니다.
공략은 처음 써보는데 다들 좋게 봐주십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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