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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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92) | 2114 | 마나 | 495 (+25.0) | 920 |
공격력 | 51.4 (+3.2) | 105.8 | 공격 속도 | 0.658 (+1.68%)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5.57 (+0.55) | 14.9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22 (+4.5) | 97.7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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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자주나오는 픽은 아니지만 상대로 나온다면 닷지를 하거나 6렙찍고 로밍을 위주로 플레이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만 E를 맞아주지 않는다면 할만합니다. 어차피 뒤에서 사린다고 해도 포킹으로 우리 피만 깎이니 알을 믿고 적극적으로 미니언 뒤에서 WQ평E콤보로 딜교 이득봐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워낙 상성이 좋지않다보니 사고없이 6렙을 찍고 로밍 위주의 플레이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찬가지로 스턴에 걸리지만 않으면 할만하지만 사거리도 브랜드가 더 길고 스킬도 더 맞추기 쉽기때문에 무난하게 라인전을 끝내고 로밍을 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확실한 상황이 아니면 Q를 아꼈다가 파이크가 못참고 그랩을 사용하면 Q를 사용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끌리더라도 원딜에게 Q를 맞출수 있다면 알이 있는 애니비아에게 구도가 더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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