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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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79) | 195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7 (+0.7) | 18.9 |
방어력 | 30 (+4.3) | 103.1 | 마법 저항력 | 28 (+1.8) | 58.6 |
이동 속도 | 315 | 31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최소치는 1~2(레벨에 따라)이며, 미니언 또는 에픽 정글 몬스터를 대상으로는 훔칠 수 없습니다.
기본 공격 적중 시 전체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5%만큼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그런 다음 중갑 상태로 변하며 15%의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35%의 공격 속도, 75의 공격 사거리를 얻습니다. 이 상태에서는 철마술: 탑승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 철마술: 탑승: 렐이 탈것에 오르며 잠시 이동 속도가 20% 빨라졌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3.5초 안에 다음 공격 시 적을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뒤로 더지며 10/25/40/55/70 (+0.4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탑승 상태에서는 철마술: 붕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사용 시 - 전속력: 적에게 접근 시 25%, 도주 시 10%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추가로 렐의 다음 공격 또는 파열의 일격 스킬이 일정 지역에서 폭발해 대상 최대 체력의5/5.5/6/6.5/7% (+주문력 100당 3%)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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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선마 합니다. 붕괴는 내릴때 보호막이 오르고 탑승은 접근이동속도가 오릅니다.
다음 Q로 피수급+보호막파괴 합니다. WR콤보로 애들모으고 Q로 2~3명 맞추면 피회복이 큽니다.
다수가 주변에 있으면 E까지 써서 확실하게 묶어주지만 우리 원딜을 보호하기 위해서 아끼는게 좋습니다.
티어 높은곳은 원딜이 알아서 카이팅하지만 실버구간 이하는 원딜 말뚝딜이 대부분이니 E를 아껴서 돌아오는 W와
합쳐 원딜을 보호합니다.
점멸(적 CC있는챔프 바로앞으로) - W - R
모든 적이 묶이거나 3명이상이면 E추가
적의 주요공격을 끊어야 하거나 원딜이 생존기가 없거나 카이팅이 안된다면 E는 원딜보호용으로 남깁니다.
라인전에 W붕괴는 궁나올때까지 봉인합니다. 잘 찍어도 이후 존나 얻어맞고 여진도 안들어서 아픕니다. 보호막으로
못버팁니다. 납입터뜨리고 튀면 된다는 생각을 버립니다. 이속감소로 못튑니다. 말타고 있는데 이니시 걸리면 도망용이나 아군보호용으로 사용합니다. W탑승을 주로 사용하며 부쉬에서 슬쩍 내려서 대기합니다. 모습을 안보이는것이 중요하니 핑와나 렌즈를 돌려주고 대기하는것이 성공확률이 제일 높습니다. W점멸이나 마공점W로 빛망을 터뜨려서 다가가면 못피합니다. 사실 렐자체를 적군이 모르는부분이 많아서 돌진두번까지는 거의 당해주고 그 후로는 이겼다고 뵈야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우연히 피하면 우리 원딜이 잡혀서 역공당하는경우도 많습니다.
우연히 피했는데 우리 원딜은 딜하려다가 또 Q맞고 죽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W매커니즘이 이동후 위로 솟구치는데 아군주위에 E가 스턴걸면서 W발동이 안됩니다.
말탄상태 W(붕괴)는 역공 혹은 궁있을때 빼고는 봉인.
부쉬에 조용하게 내려서 와드체크하고 W(탑승)+점멸 혹은 마공점멸+W(탑승)으로 들어가 평Q하고 난입을 터뜨려서
빠르게 도망가는것을 반복. 상대피가 반이하일때는 점화까지 박아서 집보내거나 킬
역공을 대비해서 E스턴은 남겨두거나 반피이하 점화박고 마무리할때 씀.
상대 인베확인하고 안오면 가운데부쉬쪽에 와드박고 집감. 50초정도까진 가능.
렌즈로 바꿔서 부쉬운영. 시야가 안보이는 상태에서 W점멸이나 마공점W는 아차하는순간
박혀버림.
눈치 잘보면서 원딜지키다가 화공탱크발동해서 빠르게 접근하여 WR로 이니시
모든상대가 걸리거나 3명이상 걸리면 E까지 박고 궁 끝나면 난입으로 원딜에게 붙어서 최대한 지킴
역 이니시걸리면 바로 대응하기보다 이니시에 딸려오는 적딜러쪽으로 WR써주는게 좋음.
W에 붙어있는 적도 잠시 띄우는 효과가 있어서 내게 이니시건 상대와 적딜러들 전부 엿먹일수 있음.
W특성을 이용해서 날 막을수있는 CC기 보유한 유닛에게 점멸로 딱 붙어 W를 갈기면 내 CC가 먼저 들어가서
끊기지 않고 R연계가 가능함.
중반과 같음
이니시 / 원딜보호
레오나 밴하고 쓰레쉬랑 블츠, 노틸이 안나오도록 기도함.
은근히 카르마도 카운터임. 카르마는 역공에 강한놈이라 들어오는놈은 다 카운터임.
실버까지는 렐을 잘 모르기때문에 자주 당해주고 난입렐은 굳히기가 굉장히 좋음.
스노우볼 굴리기 시작하면 우리원딜이 어느순간 5킬이상 먹고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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