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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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0 (+) | 0 |
공격력 | 60 (+2) | 9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요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하는 대신, 치명타로 가하는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적중 시, 6초간 1회 중첩됩니다. 2회 중첩되면 요네가 전방으로 돌진하며 돌풍을 날려 0.75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20/45/70/95/120(+1.0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의 검은 치명타와 적중 시 발동 효과가 적용되고, 군중 제어기에 방해를 받으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450/950)
요네의 공격이 적중하면 1.5초 동안 60~80(+0.75AD)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적중한 챔피언 수만큼 보호막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챔피언에게 처음으로 공격을 적중시키면 보호막 흡수량이 100% 증가하고, 이후 공격을 적중시킨 챔피언 한 명당 50%씩 증가합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의 경우 총 피해량은 최소 40~410입니다. (사정거리: 700)
영혼 상태가 끝나면 다시 육식으로 돌아오며 영혼 상태에서 챔피언에게 입힌 모든 피해량의 25/27.5/30/32.5/35%를 다시 입힙니다. 영혼 상태에서 스킬을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 영혼 상태를 더 일찍 종료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10%에서 30%까지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이 맞지 않았다면 최대 사거리만큼 순간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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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압도적인 딜량과 cc를 통한 딜교 이게 상당히 열받지만
초반만 잘 견뎌 내면 역전의 기회는 언제나 열려있다
차분하게 포탑옆으로 가서 파밍해주도록하자
전사챔이 짜증나는일이 없을 것같다
스킬이 대부분 봉인된 상태에서 이길순 없을테니
재빨리 엔터키를 누른후 버스터 콜을 부르도록하자
보호막에 공포 또 이동기 쓰면 추가딜 박히는것에
메이지 챔이 딜은 암살자급인 말이 안되는 챔프
저 위 2챔보단 우선적으로 밴을 박도록하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그것도 초반에 국한된 애기
야스오는 절대로 요네를 이기지 못한다
초반만 버티고 6렙찍히면 그 순간 킬각 잡히거나 다름없는 챔이다
그건 바로 요네의 보이지 않는검 아자카나의 검을 뜻한다
보이는 순간 도륙을 내서 찢어 발기도록 하자
명심해라 치속을 든 요네는
"천.하.무.적." 이란것을
라인전 단계 운영 밀떄 밀고 빠질떄 빠지는 노 젓기 법을 통한 유연한 라인 밀기후 아군 합류 스무스한 라인 당기기로 인한 갱 회피 2가지 모두 겟또다제 해보도록 하자
철갑 무대가 나왓을 시간이 되면 스플릿으로 라인을 밀어주며 포탑을 꺠주도록하자
간간히 한타가 열릴텐데 합류도 꾸준히 하도록 하자
요즘게임 후반 가는 게임은 없을것같은데
중반이랑 비슷하게 하되 합류를 우선 순위에 두며 미니맵을 주시하자
궁으로 여러명 끌어 댕길거 아니면 아군이 이니쉬 걸떄까지 기다리면서 궁각을 살살 재면서 한타를
파괴 해보도록 노력하자
사실 잘하는 사람이 이기는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
요우네 좋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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