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뉴스 / 정보

포지션 게시판

커뮤니티 게시판

LCK 응원 게시판

LoL UCC

LoL 파티 매칭

공통 커뮤니티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소모임 게시판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렉사이, 공허의 복병
Rek'Sai, the Void Burrower
0
0
0
1/1
친구보라고 만든 렉사이공략

- 옆으로무빙(2022-10-08, 조회수: 656)

친구보라고 만든 렉사이공략
다른사람들도 참고할거면 참고하십시오

렉사이, 공허의 복병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1.2 (+99) 2364.2 마나 100 (+0.0) 100
공격력 61 (+3) 112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7.34 (+0.65) 18.39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95) 117.1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75.0 175.0
일단 이거 고정인데
양학빌드도 있음
감전 + 영사들고 영감엔 마법의신발 우통 들면됨
자기티어보다 한 8단계 낮은티어 양학하거나 상대 ALL 물몸일때 쓰면됨
제르사이의 분노 (Fury of the Xer'Sai)
렉사이가 돌출 상태일 때는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 시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을 사용하면 3초에 걸쳐 분노가 소모되며 체력을 20~190 회복합니다.
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Queen's Wrath / Prey Seeker)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의 기본 공격은 5초 안에 최대 3회까지 주변 적에게 21/27/33/39/45 (+0.5 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하면 처음 맞는 유닛 위에서 폭발하며 60/95/130/165/200 (+0.4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 9/8/7초 (사정거리: 325)
매복 / 돌출 (Burrow /Un-burro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렉사이가 지면을 파고들어가 새로운 스킬을 사용하게 되며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시야 범위가 좁아지며 기본 공격을 할 수 없게 됩니다.

돌출 상태: 지면을 파고 들어갑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55/70/85/100/115 (+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가장 가까이 있는 적을 1초 동안 띄워올립니다. 다른 근처의 적은 모두 뒤로 밀려납니다. 공중에 띄워졌던 적은 10초동안 돌출 효과에 면역됩니다.
진동 감지: 전장의 안개에서 이동하는 적들의 위치를 렉사이와 아군이 감지합니다. 동일한 대상은 1.5초 간격으로 감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650)
성난 이빨 / 땅굴 파기 (Furious Bite / Tunnel)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대상을 물어뜯어 55/60/65/70/75(+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가 최대치일 경우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고정 피해로 적용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 입구는 10분간 유지되며, 적이 파괴할 수 있습니다. 렉사이는 한 번에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공허의 돌진 (Void Rush)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00/250/400 (+1.75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0/25/3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자발뜨면 e자발(띄우고)평q평(분노75)re평

 분노 100에 e쓰면되고 상황이된다면 최대한 e를 늦게쓰는것도좋음

정복자 스택을 다쌓고 스킬을 써주면좋음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감전양학빌드

강타는 파란강타 고정해야함
빨강을 드는경우는 나는 왜드는지모르겠음 맞딜을 렉사이들고 질상대면 빨강들어도 지는상대인거임
급할때 파란강타박고 바로r써야하는경우 생길수있는데 빨강은 그게안됨.

신화템은 무조건 자발
취향따라 월식가는사람도있는데 나는 가본적없음

최종템은
자발 -> 밤끝(인데 상대쉴드빡세면 대신 독사) -> 죽무(독사갓으면 밤끝까지 올리고 죽무가도됨.) -> 가엔

신발은 말안해도 알거고
근데 광전사의군화 << 이거도 진짜좋음 잘풀리면 한번씩 올리면 ㄹㅇ 신세계임
정복자인데 칼날비쓰는거같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엘리스
다른 카운터는 진짜 모르겠는데 얘는 걍 답도없음
짜피 벤하면 안만날거니까 얘상대법은 몰라도됨
벤 강추
니달리
조밥 니달리면 공짜임
근데 니달리하는사람들은 니달리기능사들이 대부분이라 카이팅당하면 참힘듬
뽀삐
얘는 진짜 답없음
나오면 진심 닷지해야함
엘리스보다도 더답없음 잘안나오니까 벤을안하는거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블린
얘한테 지면 렉사이 접어야함
헤카림
요새 좀 뜨는놈인데 ad3 너프먹어도 쉬움
리 신
ㅋㅋㅋ
상대법 적어봄


★ : 쉬움
★★ : 중간
★★★ : 어려움
★★★★ : 닷지추천
★★★★★ : 닷지안하면 버스탄다는 마인드로 가야하는놈들




 

니달리랑 비슷한데 그브 기능사만나면 힘듬
그거아니면 그냥 보약

 

그냥저냥임


 

쉽다

 

니달리 기능사만나면 답이없음
8:2의상성 자발떠도 힘듬
조밥이면 걍 별하나도아까움


 

보약



 

보약2


 ?

일반게임에서 렉사이 미러전해본적 한번도없음


 

점프뛰면 뽀잉~


 

가끔 리신 기능사형들만나면 깜짝놀라게 죽을수도있는데
타커클급아니면 렉사이로 지기힘든상성
상대에따라 ★까지 줄만함


 

자발뜨면 개팸



 

시간가면 갈수록 힘든데 초반엔 조밥임




 

ㅋㅋㅋㅋㅋㅋ


 

얘는 얘가아니라 얘랑 같이오는 미드를 봐야한다
단순 교전은 쉬움


 

조밥은아님 얘는


 

답이없음
얘 나오는순간 이제 렉사이는 게임내내 이친구의 스킬하나 딱 의식하면서 하게될거임




 

와..나는 얘가 마이과라 ㅈ밥일줄알았는데
진짜 진심 졸라힘듬.....
얘도 렉사이특유의 레전드 갱각으로 라인을 호다닥 터트리는거 추천




 

걍 캐릭이 빡침



 

얘 정글링이 ㅈㄴ빠름



 

진짜 ㅈㄴ잡기힘듬
오히려 역으로 닦이는구도도 나옴
근데 거의안만남


 

얘 6찍으면 쭉이김
6전에도 1:1말고 2:2 교전만들면 솔직히 쉽게 잡을수있음
워낙 빠꾸없는 놈이라


 

사랑해요


 

독사가면 없는캐릭터되버리기



 

얘 은근히 빡침
시간끌리면 답도없음
초반에 조져야하는데 얘 도망도 참 잘댕겨서 답답한상황이 좀나옴


 

어차피 벤이라 안만나서 쉬움
벤안했는데 나왓으면 닷지하는게 정신건강에는 이로울수있음



 

얘 쉽지않음
얘가 핑퐁이 ㅈㄴ좋아가지고
렉사이 강점이 포커싱하기 좋다인데 얘가 포커싱이 잘안됨


 

이형님하고 감히 맞딜을 시도하면안됨.
굉장히 조직적으로 움직여주는게 중요하다.


 

누구세요?


 ☆

한개도아까움
얘한테지면 렉사이 접는걸추천함
자기보다 색깔하나 다른티어 상대해도 이길수있음.


 

안녕하세요


 

얘상대는 그냥 동선싸움 누가 더 빨리터트리냐?
근데 자르반은 한타도 좋은데
렉사이는 한타가안좋아서..


 

얘 진짜 줫나힘듬
아마 만날수있는애들중에는 얘가 최악의 상성을 가졋을거임
근데 왜 별4개냐?
줫나힘들긴한데 그건 교전얘기고
교전을안하고 무한 갱킹가면됨 어차피 얘는못따라옴
근데 얘랑 싸우게되는경우엔 거의 99.9% 선빵때려도 짐
그래서 별4개 진짜 ㅈㄴ힘듬 진심 뽀삐 다음으로 최악의상성
위에 있는 별 다섯개들보다 단순 싸움에서는 최악임최악



 

얘도 닷지를 추천함
익저들고오면 맞딜도안됨 ㅈㄴ 유리몸같이생겨서는 익저하나 건다고 맞딜이안됨
얘 4렙때 난 3렙인데
만약에 나 3렙갱 실패하면 이새긴 5레벨인데 나는 3레벨이되는 말도안되는 레벨차이가 나있을거임
렙차가 나는순간부터 정글차이가 나기시작하는데
얘상대로는 렙차를 잡을수가없음.


 

그냥저냥임


 

먼저 때리는쪽이 이김.
궁을 먼저쓰게되는쪽이 짐



 

그냥저냥...


 

안만나봄


 ☆

얘 정글인데 지면 이블린한테 진거보다 더 최악임
렉사이랑 그냥 안맞는거임


 

누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뜨는데
렉사이한텐 안됨 ㅋ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isms 인벤 온라인 서비스 운영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