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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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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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타 이전 견제 단계 ]
포킹을 합니다
[ 한타 ]
맨 앞에 들어온 적 브루져에게 은신E로 안전하게 접근합니다.
(적이 너무 깊게 들어온 경우에는 은신E로 적절히 거리를 벌립니다.)
은신 상태에서 근거리에서 W를 안전하게 맞추고 평Q평을 박아서 패시브 딜을 넣습니다.
굳이 이렇게 싸워야 된다는 법은 없으니 제 말은 대충 듣고 흘리세요.
싸움은 그냥 마음대로 하세요.
제발 아이템 빌드만 하이브리드로 가세요.
카이사 W 포킹 AD 계수 1.3
카이사 W 포킹 AP 계수 0.45
놀랍게도 W 포킹 딜 뽑는 데에는 AD가 더 좋습니다.
대신 패시브에는 AD 계수가 없습니다.
그걸 감안해도 포킹에는 AD가 올라가는 게 더 큰 도움이 됩니다.
적 챔피언들이 번갈아가면서 W를 맞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패시브 딜이 터지지 않습니다.
W 연타가 들어가서 패시브 딜이 터지더라도 극AP 빌드나 하이브리드 빌드나 딜은 비슷합니다.
또한 패시브를 더 자주 활용하는 것은 당연히 공속이 빠른 하이브리드 카이사입니다.
주문력이 약간 낮더라도 게임 내내 패시브로 뽑아내는 딜량을 따지면 하이브리드 쪽이 훨씬 높습니다.
어차피 포킹 딜은 두 빌드가 비슷한데 하이브리드로 가면 Q와 E도 개조가 됩니다.
칼바람에서는 하이브리드 카이사가 퓨어 AP보다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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