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62 (+3.4) | 119.8 | 공격 속도 | 0.658 (+4%) | 1.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사전준비, 과잉성장 필수
나머지 자유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40% (+추가 공격 속도의 40%)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추가 공격 속도의 2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두 번째 시전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10/43/83/120/157 (+0.82/0.85/0.89/0.92/0.95AD)에서 15/70/125/180/235 (+1.25/1.30/1.35/1.4/1.4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2%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번 꿰뚫는 화살이 충전 정도에 따라 적에게 잃은 체력의 9/12/15/18/21% 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3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궁 E 평평평 Q 평평평 WQ
평범한 AP 바루스처럼 운영하세요.
마관신, 내셔, 해신작쇼, 악마의 포옹 3개 템이 다른 인원 3코어 타이밍과 빠르거나 비슷하게 나오면 다 패고 다닐 수 있습니다. 조금 느려도 상성 따라 다르지만 조금씩 팰 수 있음.
방마저 전투지속시 170찍고 체통 3200찍는데 역병 두번 터뜨리면 탱커도 죽어버리는 AP를 보유한채로 탱킹이 됨.
전투는 알아서 판단하고 빌드업만 신경쓰셈.
퓨어탱커 하나가 든든하게 헤집으면 그 근처에서 폭딜 해주시면 됩니다.
죽여야할놈 정해놓고 스킬 콤보 잘 섞어 죽여주시면 됨.
암살자 붙어도 안죽으니까 걱정 마시고 ㅇㅇ
글쎄.. 아트록스 같은애들 흡혈하게 비비는거 아니면 웬만해서 안 짐.
성의없는 약 같음?
그럼 나만 써야징 ㅋㅋ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