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이번 정글패치 이후로 3렙 Q2와 명상과 크게 변함이 없어졌습니다
차라리 3렙에 명상찍어서 카정왔을때 명상으로 버텨주며 싸움을 유도해봅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보통 많이들 알고있겠지만 선알파쓰는쪽이 진다고들 알고있습니다만 어느정도 맞고 틀린말입니다.
극딜마이인 경우에는 연속된 너프에도 불구하고 알파가 생각보다 강력합니다.
앞서 아이템공략에서 보여드린 징수의총은 15%이하체력의 적을 처형시키기때문에
칼날비와같이 순간적인 딜로 공속마이를 녹일수있습니다.
하지만 극딜마이와 극딜마이가 만난다면 이야기가 살짝 달라지겠지만 이것만 아시면 됩니다
상대가 알파를 쓰면 명상으로 버티고 상대 알파가 끝나자마자 바로 알파쓰시면 알파후에 바로날아오는
평타를 씹을수있고 상대와 나 둘다 명상을 안쓴다면 결국 피도 막상막하로 깎이고있을것입니다
이때는 명상으로 버텨도 살아남기 힘들수있기에 반피 이하 마이에게는 선알파쓰는 마이가 거의 이깁니다
패치후에 풀캠돌아도 시간남아요
2렙카정,역벞 3렙갱등 요즘은 바텀갱 시대입니다.
탑은 어짜피 탱커싸움이 태반이기에 차라리 바텀쪽으로 동선잡고
용도 챙기시면 됩니다
첫귀환에 톱날, 갱 자주다니기
마이는 조합 잘탄다는말이 이래서 나온다 무조건 한타조합에 한타해라
순간폭딜로 암살, 한타전 적원딜 암살
수고하셨ㅅ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