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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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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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리신과 차이가 있다면 음파다음으로 폭풍을 마스터하는것
리신은 선혈포식자의 피흡과 유지력으로 아군과 방호를 오가고 어그로끌며 싸우기때문에 q다음 w를 선마했지만
w를 선마했을때의 효율은 쿨타임이 줄어들진않고 보호막증가+흡혈효과 이 두가지다.
격투가 아닌 암살스타일로 플레이할때는 아군에게 방호를써 보호막을 만들기보다는 상대 암살에 각좁히며
와드방호를 쓸일이 더 많기 때문에 e 데미지증가를 채용했다.
그리고 보호막과 흡혈이 전체적으로 너프먹고 리신의 w 흡혈이 예전만큼 효율이 나오지 않는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팀파이트를 할때 어그로를 빼고 아군이 cc를 걸었을때나 렉사이의 스킬이 빠졌을떄
연계로 한번에 녹이는것이 정론이다.
리신의 최대 장점인 치고 빠지기를 못하게 자신의 주변에 가두며 체급 자체의
단단함과 퍼뎀으로 붙잡고 늘어지는 안티캐리형 챔프.
사실상 렉사이보다 어쩌면 더 심한챔프로 상대에 나오면 리신의 최대장점인
유틸기에 제한이 굉장이 많이 생기기때문에 골치가 아플수있다.
한다는 마인드로 들어와서 물린 렉사이마냥 패면되는데
만약 팀적으로 밀릴경우에 리신에게 궁을 쓰며 물고 늘어지는 바이 워윅은
상대법만알고 받아치면되지만
전형적인 캐리막는 안티캐리유닛이 될수있어서 서로 피할수없는 오브젝트 대치
싸움등에서 밀릴수가 있기때문에 겜을 굴리기 힘들어질수있다.
11시즌에도 공략글을 심심해서 한번 적어봤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적어봤음
요새 리신이 통계도 46퍼 밑으로 점점 내려가는 추세고 풀캠프가 안정화되고 바위게가 3분 30초에 나오면서
대부분의 정글러들이 풀캠프로 손해보지않는 턴을 사용하고 상대 정글이 먼저 위치를 보여준걸보고
[받아치기] 운영을 준비해서 턴을 빡빡하게 성장과 역갱 오브젝트로 분배를해서 갱을 가서 턴을 빠진 리신을
상대로 중후반에 체급자체로 눌러버리는 그림이 굉장히 많이 나옴.
선혈포식자를 가는 리신 특성상 많은 골드를 본인이 버티기 위한 브루저용 아이템에 3300골드를 쏟고
죽음의 무도에도 3300골드를 쏟게 됨
그러면 결국에 아무리 잘해도 중반 페이즈에 상대도 놀고만 있지 않기때문에 철갑궁과 존야 등의 아이템이
나오게되고 밸류 자체가 리신이 1인캐리로 뚫을수 없는 상황이 나오게 되며
적군의 스킬을 뺴줬을때 아군의 폭풍딜이 들어가서 이겨야하는 정상적인 게임이 나오지않고
오로지 리신 혼자 밑빠진 독에 물붓기하며 유틸챔의 한계를 느끼고 지는 전통적인 패배팀 ace 리신 그림이 나온다.
이를 방지하기위해 우리는 보물사냥꾼과 승전보 상황에 따른 감전등을 채용해
상대를 잡아내어 현상금 사냥꾼을 받아 갱에 사용하는 턴의 효율을 극대화시키고 초반에 저렴한 물관위주의
아이템트리를 올려 게임을 확실하게 찍어눌러 템포를 벌리고 운영하는 그림을 만들어나가는것이 목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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