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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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레나타 듀오 조합
https://www.youtube.com/watch?v=vBEGqP2Gyv4
이 조합은 마이 타릭 전성기에 7배라고 할 수 있을 정도
조합의 핵심은 마스터 이의 버프와 동시에 메타의 변화
게임의 템포가 빨라진게 가장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템포가 빨라진게 가장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예전 마이 타릭과 비슷하지만 다릅니다.
마이의 극한 성장과 조합의 시너지는 맞지만
마이 레나타는 빠른 코어와 레나타 W의 시너지 입니다.
레나타 W는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증가 시켜주는데
더욱 말도 안되는 것 은 타릭의 궁극기인 무적과는 다르게
즉시 시전과 짧은 쿨 타임 킬 관여시 초기화라는 무서운 효과가
있습니다.
더욱 말도 안되는 것 은 타릭의 궁극기인 무적과는 다르게
즉시 시전과 짧은 쿨 타임 킬 관여시 초기화라는 무서운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마이 타릭은 타릭의 궁극기인 무적에 의존이 높은데
마이 레나타는 그걸 2렙부터 가능케 하며 잘 컸을 경우 턴 개념이 없어집니다.
레나타 W는 룬에선 최후의 저항과 템으론 죽음의 무도가 빛을 발휘 합니다.
레나타 W는 룬에선 최후의 저항과 템으론 죽음의 무도가 빛을 발휘 합니다.
짧은 피에 부활한 마이는 최후의 저항에 효과를 극대화 시키며 부활후 킬관여한 마이는
죽음의 무도 효과로 체력 회복을 하게 됩니다.
죽음의 무도 효과로 체력 회복을 하게 됩니다.
마이 레나타가 만들어낸 허점은 계속해서 박는 마이의 성장을 레나타가 도와주며 무리한 성장을 가능하게끔 만들어주는 것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45 (+94) | 2143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49 (+3) | 100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5) | 20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 고정 파편 고정










영향력 (Leverage)
레나타의 기본 공격이 적에게 6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에게 표식이 없다면 최대 체력의 1~3.5%(+AP100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아군 챔피언이 기본 공격 또는 스킬로 대상을 공격하면 표식을 소모해 최대 체력의 1~2%(+AP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나타는 한 대상에게만 표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아군 챔피언이 기본 공격 또는 스킬로 대상을 공격하면 표식을 소모해 최대 체력의 1~2%(+AP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나타는 한 대상에게만 표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악수 (Handshake)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레나타 글라스크가 의수에서 미사일을 발사해 처음 적중하는 적을 1초간 속박하고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시: 레나타가 대상을 지정한 방향으로 던져 적중하는 적에게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던진 경우 적중하는 적을 0.5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900/275)
재사용 시: 레나타가 대상을 지정한 방향으로 던져 적중하는 적에게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던진 경우 적중하는 적을 0.5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900/275)

긴급 구제 (Bailout)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28/27/26/25/24초
재사용 대기시간: 28/27/26/25/24초
레나타가 아군 챔피언을 강화합니다. 강화된 대상은 10/15/20/25/30% (+AP100당 1%)의 공격 속도를 얻고 적을 향해 이동할 때 10/12.5/15/17.5/20% (+AP100당 1%)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5초에 걸쳐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 증가량이 2배까지 증가합니다. 처치 관여 시 효과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대상이 죽으면 체력을 완전히 회복한 후 3초에 걸쳐 부식됩니다.
부식 중에 처치에 관여하면 체력이 최대 체력의 20%가 되고 부식이 중단됩니다.
부식 중인 챔피언의 죽음은 체력 회복 등의 효과로 늦출 수 있지만, 해당 챔피언이 처치에 관여하지 않는 한 죽음을 막을 수 없습니다. 챔피언의 죽음은 한 번만 늦출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800)
대상이 죽으면 체력을 완전히 회복한 후 3초에 걸쳐 부식됩니다.
부식 중에 처치에 관여하면 체력이 최대 체력의 20%가 되고 부식이 중단됩니다.
부식 중인 챔피언의 죽음은 체력 회복 등의 효과로 늦출 수 있지만, 해당 챔피언이 처치에 관여하지 않는 한 죽음을 막을 수 없습니다. 챔피언의 죽음은 한 번만 늦출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800)

충성 고객 우대 (Loyalty Program)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레나타가 화학공학 미사일 두 발을 발사해 적중하는 적과 주변 적에게 65/95/125/155/185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30% 둔화시킵니다. 적중하는 아군에게는 3초간 50/65/80/95/110 (+0.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325/225)

적대적 인수 (Hostile Takeov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0/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50/130/110초
레나타가 화학 물질의 파도를 방출합니다. 적중당한 적은 1.25/1.75/2.25초간 광란 상태에 빠져 근처 유닛을 기본 공격합니다. (자신의 아군 우선)
광란 상태에 빠진 적은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2000, 범위: 750)
광란 상태에 빠진 적은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2000, 범위: 750)
스킬 빌드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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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초반 운영법은
마이가 바텀 리쉬 받고 풀캠 돌고 탑으로 오면
유체화 키고 탈진 e q로 확정 스턴 넣고 마무리 후
바텀 다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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