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0
0
0
0/0
탑 다이아 착취 구원카르마 (착취♡)

- 니들맘대로(2023-01-21, 조회수: 17078)

 전시즌 제일 많이했던 캐릭터입니다 그만큼

애정을가지고 했던 캐릭터여서 연구도 많이해봤습니다

처음에는 탱커로 플레이해봤지만 영향력이 없기떄문에

탱커보다는 서폿템으로 유틸로 변경했습니다.


남들처럼 당연한 플레이 보다는 쫌더 창의적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글을 처음써보지만 쓸모는 있는템트리와 

실력만있다면 재미있는 빌드이니 글이 이상해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착취와 영리한 사냥꾼은 필수입니다


☆착취필수☆
스펠은 유체화가 제일 생존성이 좋고 뛰어납니다
그리고 텔포는 라인복귀용으로 쓰기에도 애매합니다 어쩌피 마나는 템으로도 충분하니까
텔포보다는 유체화를 들어주세여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R+W
라인전을 버팁니다

스킬 콤보 E+평타
이속증가로 착취스택을 쉽게 쌓을수있어서 기분으 좋습니다

스킬 활용 팁
최대한 cs를 챙기는 플레이도 좋긴하지만 견재가 기분좋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선템은 구원 아니면 광휘가 제일좋고 그후에템은 원하시는대로 넣으셔도됩니다
추천은 구원 광휘 미카엘 존야 악마의포옹이 한타적으로도 라인전으로도 좋습니다
서폿템을 사는이유는 마나재생도있지만 서폿템에 체력회복증가와 보호막증가가 있기떄문에
선구원으로 유지력과 광휘로 후반을보는 플레이로 하시면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밀
카밀
카밀
힘든챔피언은 카밀이고
쉬운 챔피언은 없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전에서 착취유지하면서 딜떄리면 보호막으로 막으면서 착취를떄려주시면됩니다

피가부족할시 R+W 콤보로 피흡하면서 버티시면됩니다




초반 운영법

 상대가 원거리라면 선E 찍으시고 착취 스텍 다쌓으시면 평타한대씩 주고받으면서 이스킬보호막

받고 때리시면됩니다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중반에는 구원이 나오면 견재용으로 쓰셔도되고 남의라인에 구원써주면서 힐해주셔도 무방합니다
구원도 대미지가 있기떄문에 포탑안에있는상대 구원으로 잡으셔도되고 떠블유로 속박거신후에
구원을쓰셔서 힐도하고 딜도넣는플레이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초 중반은 솔로플레이도 좋지만 

후반에가면 힘이 빠지는챔프로 후반에는 한타위주로 하시는게좋습니다

당연히 착취는 많이 빠시는게 이득입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원거리 - E평타

근거리 - R-W 능욕


마치며

 카르마는 저의 착취 챔피언중 첫번쨰로

반응이 좋으면 다른챔프들도 올릴예정이오니 많은관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 게임은 상대방 빡치라고하는것도 맞지만

기분좋으로하는게 맞으니 여러분들만의 재미를 찾아보시길바랍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