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즌 제일 많이했던 캐릭터입니다 그만큼
애정을가지고 했던 캐릭터여서 연구도 많이해봤습니다
처음에는 탱커로 플레이해봤지만 영향력이 없기떄문에
탱커보다는 서폿템으로 유틸로 변경했습니다.
남들처럼 당연한 플레이 보다는 쫌더 창의적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글을 처음써보지만 쓸모는 있는템트리와
실력만있다면 재미있는 빌드이니 글이 이상해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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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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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에서 착취유지하면서 딜떄리면 보호막으로 막으면서 착취를떄려주시면됩니다
피가부족할시 R+W 콤보로 피흡하면서 버티시면됩니다
상대가 원거리라면 선E 찍으시고 착취 스텍 다쌓으시면 평타한대씩 주고받으면서 이스킬보호막
받고 때리시면됩니다
초 중반은 솔로플레이도 좋지만
후반에가면 힘이 빠지는챔프로 후반에는 한타위주로 하시는게좋습니다
당연히 착취는 많이 빠시는게 이득입니다
원거리 - E평타
근거리 - R-W 능욕
카르마는 저의 착취 챔피언중 첫번쨰로
반응이 좋으면 다른챔프들도 올릴예정이오니 많은관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 게임은 상대방 빡치라고하는것도 맞지만
기분좋으로하는게 맞으니 여러분들만의 재미를 찾아보시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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