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4 (+99) | 2337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3 (+3.4) | 120.8 | 공격 속도 | 0.651 (+3.3%)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7.09 (+0.65) | 18.14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29 (+2.05) | 63.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약자 멸시가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그림자는 제드가 사용하는 스킬을 모방합니다.
그림자와 제드가 동일한 대상을 가격할 경우, 제드는 30/35/40/45/5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기력 회복은 시전 시 1번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5/4.5/4/3.5/3초
제드가 이 스킬로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살아있는 그림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씩 감소합니다. 그림자가 복제한 그림자 베기에 맞은 적은 각각 1.5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에 걸립니다.
제드와 그림자의 그림자 베기에 모두 맞은 적은 둔화 비율이 30/37.5/45/52.5/60% 적용되는 대신, 추가 피해는 받지 않습니다.
3초가 지나면 표식이 발동하여 (1.0AD)에 더해, 제드와 그림자가 표식이 적용된 동안 해당 적에게 가한 모든 마법과 물리 피해의 25/40/55%를 물리 피해로 가합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활성화하면 제드가 이 그림자와 위치를 바꿉니다.
죽음의 표식 사용 후 그림자와 자리를 바꾸기 위해, 0.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제드의 콤보는 무궁무진하기에 라인전 기본콤보만 맞추면 됩니다.
w e q - 가장 기본적인 라인전 콤보입니다. 콤보를 빠르게 맞춰 감전을 터트린다면 상대방의 체력이 순식간에 사라질겁니다. 콤보 적중 이후 w 를 사용해 붙어 패시브 까지 터트린다면 상대방 체력이 너덜너덜 해질겁니다.
이후 6렙부터는 그림자 활용에 따라 콤보가 무궁무진하기에 몇가지만 적어보자면,
r w e q p w 궁으로 진입 후 w를 깔고, e q를 맞춰 딜교환을 하고 패시브 평타로 마무리 딜 후 w로 빠져나오는 콤보입니다. 적을 마무리하지 못해도 궁극기 후딜로 인해 원딜에게 사용시 거의 무조건 원콤을 시킬 수 있는 콤보입니다.
당연하지만 q 는 적중률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주요 딜링 스킬이기에 못맞출시 딜로스가 상당하고 쿨타임동안 할게 굉장히 적어지기에 무조건적으로 맞춰주셔야 합니다.
라인전에서 w 스킬은 굉장히 중요한데, 생존기와 딜링기 모두 되는 스킬이기에 상황에 맞는 스킬사용이 중요합니다. 라인전에서 무지성으로 w를 사용해 딜교환을 하다 갱을 당하는 상황이 상당히 많이 나올 수 있으므로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 주도권을 잡아 유리하게 나가는것이 중요하며, 합류가 빠를수록 좋습니다. 주도권을 잡으면 당연히 합류를 먼저 할 수 있으니 그점을 이용해 라인전 외에도 로밍이나 카정을 도와주면 좋습니다.
W E Q로 딜교환을 하며 주도권을 잡고 초반교전을 합류하면 좋습니다.
라인전이 끝난 이후 사이드에서 성장을 하되 텔레포트를 들지않는 제드의 특성상 빠른 합류를 위해 맵을 보고 상황을 파악하는게 좋습니다. 초반 주도권을 이용한 성장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합류하여 중반에 게임을 끝내는것이 좋습니다.
뒤로 갈수록 쓸모가 없어지는 제드이기에 중반에 끝내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후반까지 갔다면 한타중 W E Q를 이용한 견제를 하고, 상대 원딜의 가엔 여부에 따라 진입할지 결정하면 됩니다.
무조건 암살이긴 하나 진입후 탈출이 쉽지 않기에 상대방 원딜을 자르는게 핵심입니다. 만약 상대방 라이너중 물몸의 딜러가 있다면 그 딜러를 자르는것도 좋습니다.
추후 다른 공지들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