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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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Darius, The Hand of Nox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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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를 이해해버린 탑 유저

- Ssalael(2023-04-10, 조회수: 19753)

안녕하셔요 여러분들 전 바텀 메타를 드디어 이해해버린 탑 유저 입니다.
전 그동안 게임을 위해 수많은 헛짓거리를 했었죠.
이 빌드는 다리우스 숙련도가 하나도 없는 제 머리속에서만 존재하는 빌드 입니다. 또한 이 빌드는 브실골에 한정되있음을 알립니다. 요즘 탑에게는 2개의 선택지가 있죠 바텀에 텔을 타서 바텀을 키우고 게임을 이기거나 타워를 갈아 마셔버리거나.
전 그때 바텀에 텔을 타서 키우는게 유일한 탑이 할 수 있는 일 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생각을 해보니 우리 탑은 상대의 타워를 갈아 마셔버리면 되는 일이었죠.
짜피 정글들은 바텀만 파고 로밍은 기대도 안합니다. 
바텀 사람들은 그저 탑은 단단한 사람들이라 생각하죠.
전 탑 유저도 상대방의 넥서스를 직접 성취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전 2파자 빌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보시죠.
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유체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2.24 (+114) 2590.24 마나 263 (+37.5) 900.5
공격력 64 (+5) 149 공격 속도 0.625 (+1%) 0.731
5초당 체력회복 9.85 (+0.95) 26 5초당 마나회복 6.59 (+0.35) 12.54
방어력 39 (+5.2) 127.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 175
전 다리우스로 상대 탑과 반반 갈껍니다.
그래서 결의 룬은 모두 후반을 위해 들었죠.
무슨 개소리냐 할 수 있지만 죽일수 있는건 죽이고 웬만하면 반반 가라는 말입니다.


전 킬각을 보긴하지만 그렇게 무리하게 보진 않을겁니다 그래서 텔 유체화를 들었죠.
과다출혈 (Hemorrhage)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으로 적들이 출혈을 일으켜 5초에 걸쳐 13~30 (레벨에 따라) (+0.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Decimate)
마나 소모: 25/30/35/40/45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50/80/110/140/17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5/30/45%(맞힌 적 챔피언이 1명/2명/3명일 때)를 회복합니다.(최대 4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145/150/155/1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포획 (Apprehend)
마나 소모: 70/60/50/40/3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20/25/30/35/4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녹서스의 단두대 (Noxian Guillotine)
마나 소모: 1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25/250/375(+0.75 추가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145/150/155/1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스킬 콤보

 이건 제 생각데로 든거니까 그냥 찍고싶은데로 찍으셔요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일단 신성한 파괴자를 1코어로 올립니다.
그후 선체, 스플릿을 막으러 오는 상대라이너에게 증사를 걸어주고
타워 파괴에 좋은 주문검 상위템 정수를 올려줍니다.
스테락은 그냥 좋을거같아서 올렸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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