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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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95) | 2240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4 (+2%) | 0.89 |
5초당 체력회복 | 0 (+0) | 0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0 (+4.2) | 101.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브라이어는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 회복량이 최대 50% 증가합니다. 브라이어는 기본 체력 재생이 없으며 스킬 사용 시 현재 체력의 6%를 소모합니다.
출혈 중첩이 있는 적이 죽으면 대상에게 남은 출혈 피해의 12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핏빛 광분 상태에서 이 스킬을 미니언이나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더 이상 챔피언을 우선적으로 공격하지 않습니다.
짜릿한 돌격에 적중 시 효과와 생명력 흡수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475)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이 스킬을 재사용해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으로 5/20/35/50/65 (+1.05 AD) (+대상이 잃은 체력의 9(+추가 AD 100당 2.5)%) 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량의 24/28/32/36/40% (+브라이어의 최대 체력의 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베어 먹기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잃은 체력 비례 피해 최대 400)
이 스킬을 사용해도 불가항력적 죽음의 강화된 핏빛 광분 효과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발사: 브라이어가 비명을 내질러 충전 시간에 따라 최대 80/115/150/185/220 (+1.0 추가 AD)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완전히 충전된 비명은 적을 뒤로 밀치며, 벽에 부딪히는 적에게 140/215/290/365/440 (+2.4 추가 AD) (+2.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혈석은 적중 시 대상의 정신 집중을 방해합니다. 브라이어는 먹잇감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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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로 들어가기 q스턴 평평 w터트리기
거리가 멀다? w진입+ 점멸+ q
***저는 1렙에 스킬을 찍지 않습니다.
***5명이 카정을 오던 블츠가 점멸q로 끌던 E로 다밀쳐버리면 살수 있습니다ㅇㅇ
조금만 하다보시면 쉽습니다.
내가죽을거 같다?
이러면 w일찍터트리고 E를 켭니다..
그리고 하시다보면 궁을 정말 잘쓰면 불리했던 게임도 뒤집어집니다.
자동사냥이 메리트라 w누르고 초반에 아군들 딜교나 그런걸 봐요 전
초반에 정글링이 힘들거나 약캐들은 정글돌고 카정을 갑니다(브라이어 장점중 피관리와
정글링속도가 빠른편입니다) 3렙 qwe만되도 엥간한 상대정글 최소 플은빼놓습니다ㅇㅇ
상대 정글을 못키워놓으면 게임플레이하기 편합니다.
그리고 R을 잘맞추는 팁이랄까 그런건 상대방 무빙을 예측해서
(1.가령 적이 우리포탑치고 있을때(이건요세 상대가 브라이어면 포탑치고 무빙으로 피하고 그런 경우가 있었습니다)
2.와드인데 귀환타는거 궁으로..
3.2~3명 있으면 맞추고 싶으면 대강 중간쯤에 등등.. 맞을확률이 높은 각도가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조금만 할줄아는 아칼리만나면 바보됩니다
걍 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셀프 벽꿍각을 만들어 줍니다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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