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9) | 2403 | 마나 | 445 (+30) | 955 |
공격력 | 54 (+3.3) | 110.1 | 공격 속도 | 0.69 (+2.5%)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7.5 (+0.75) | 20.25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표식이 남겨진 적에게 또 다른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대상의 발밑에 폭발이 일어나 사거리 내 모든 적에게 35~180(레벨에 따라)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각 스킬은 대상별로 한 번씩 이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파멸의 화염
흐웨이가 폭발하는 불덩이를 그려내 대상 방향으로 날려 보냅니다. 불덩이는 처음 적과 적중하면 폭발해 일정 지역 내 모든 적에게 50/80/110/140/170 (+0.75AP) (+최대 체력의 3/4/5/6/7%)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절단의 번개
흐웨이가 멀리 떨어진 대상 위치에 번개를 그려내 80/100/120/140/16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이동 불가 또는 고립된 상태일 경우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200/237.5/275/312.5/3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녹아내린 균열
흐웨이가 경로에 용암을 남기는 폭발 지대를 그려냅니다. 각 폭발은 적중하는 적에게 20/40/60/80/100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용암 지역 내 적은 매초 20/40/60/80/10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으며 30% 둔화됩니다. 각 용암 웅덩이는 2.5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7.5/17/16.5/16초
쏜살같은 물살
흐웨이가 4/4.5/5/5.5/6초 동안 일직선으로 빠르게 흐르는 물을 그려 자신과 아군 챔피언의 이동 속도를 20/22.5/25/27.5/30% (+0.02AP%) 상승시킵니다.
반사의 웅덩이
흐웨이가 지정한 위치에 3초 동안 보호의 웅덩이를 형성합니다. 웅덩이 내 아군 챔피언은 즉시 45/55/65/75/85 (+0.3 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으며, 해당 지역에 머무를 경우 3초에 걸쳐 최대 90/110/130/150/17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으로 증가합니다.
아군은 75%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요동치는 빛
흐웨이가 소용돌이치며 주위를 맴도는 빛 3개를 그려냅니다. 다음 3회의 기본 공격 또는 스킬 사용 시 25/35/45/55/65 (+0.2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적중 시 45/50/55/60/65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암울한 형상
흐웨이가 무시무시한 얼굴을 날려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10/150/190/23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125/1.25/1.375/1.5초 동안 도망치게 합니다.
심연의 응시
흐웨이가 지정한 위치에 심연의 눈을 그려냅니다. 심연의 눈은 주변 지역을 드러내며,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을 조준합니다. 잠시 후 조준한 챔피언에게 날아가 경로상에서 처음 적중한 적을 1초 동안 속박하고 70/110/150/190/23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파괴의 아귀
흐웨이가 파괴의 아귀를 그려내 적중한 적에게 70/110/150/190/23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중앙으로 끌어당겨 40/47.5/55/62.5/7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빠르게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80초
지속시간이 끝나면 환상이 깨지며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선마 나미와 같이 바텀에 가는 것이 중요함.
WE, EW, QW 를 활용해 나미E + 나미Q와 함께 딜교.
WE, EW, QW 를 활용해 나미E + 나미Q와 함께 딜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