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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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04) | 2366 | 마나 | 267.2 (+25) | 692.2 |
공격력 | 54 (+2.41) | 95 | 공격 속도 | 0.687 (+3.38%) | 1.082 |
5초당 체력회복 | 5.74 (+0.65) | 16.79 | 5초당 마나회복 | 9.6 (+0.45) | 17.25 |
방어력 | 24 (+4.95) | 108.1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풀안에서는 움직이는 도중에도 1.5초간 피격되지 않는다면 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해도 풀리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티모가 전력으로 질주하여 3초 동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공격 당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량: 125%
재사용 대기시간: 0.25초
함정은 5분 동안 유지되며, 작동 준비를 마치고 은신할 때까지 1초가 소요됩니다. 최대 3/4/5개의 함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함정 위에 또 함정을 던지면 튕겨서 최대 3/4/5 티모미터까지 간 다음 설치됩니다.
함정은 35/30/25초마다 재충전 됩니다. (사정거리: 600/75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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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평평평-Q
무조건 치고 빠진다는 마인드로 하세요.
스타트는 무조건 주도권이 있는 쪽의 반대쪽 캠프를 스타트로 합니다.
주도권이 전부 있을 시 갱 호응 좋은 쪽의 반대쪽 캠프를 스타트, 없을 시 바텀의 반대쪽 캠프를 스타트.
자기가 스타트하려는 캠프의 반대쪽 캠프 쪽 카정 방지 용도의 방어적인 와드를 스타트로, 기본적으로 풀캠 동선을 짭니다.
리시는 안받아도 돼요. 2렙 때 실명 배우고 나면 피관리는 차고 넘칩니다. 피가 없어도 돌 수 있을 정도.
근데 바텀쪽 캠프 스타트 해야 하고, 바텀이 선푸시 해도 의미 없거나 선푸시가 애초에 불가능하다. 그럼 리시 받으세요.
카정 이후에는 무조건 상대가 지나갈 만한 자리에 버섯or 와드.
캠프 도는 도중에도 적 정글이 올만한 곳엔 갱 방지 버섯or 와드.
갱킹 시에는 절대 먼. 저. 들어가지 말 것.
적어도 1분 30초 전에 오브젝트 주변을 와드and 버섯으로 장악 할 것.
(캠프를 포기해서 라도 우선순위로 둬야 합니다.)
사이드 도는 친구 주변으로 버섯 and 시야 작업 해 줄 것. (즉, 해당 오브젝트가 나오기 한참 전이라면 그 오브젝트 반대쪽 주변으로 버섯과 시야를 둬야 겠죠?)
똑같습니다. 수동적 플레이는 지향하고 팀을 이용한 적극적인 플레이를 하세요.
나서기 금지. 절대적으로 원딜과 같은 포지션.
적절한 평타와 큐 연계 이후 W로 튀기.
즐롤 하세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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