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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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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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만날 경우 절대 Q평 딜교하려 하시면 안 되고 파밍만 하세요.
드레이븐은 갱에 취약하므로 갱을 기다립니다
e돌진 후 순간뎀을 버틸 수가 없어요.
그래도 q를 피하면 좀 할만합니다.
루시안은 보통 E평 Q를 하므로 E평한 직후 구르기 하시면 Q를 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고 피하실 수 있는 분들은 보고도 가능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또한 제리의 Q는 논타겟이므로 이속이 갖춰지고 유체화까지 있는 베인이라면 맞추기 지옥같을 겁니다 ㅎㅎ
지금 14.3 패치 시점에 카이사를 꺼내준다면 완전 땡큐지요.
징크스는 마나부족으로 라인푸쉬도 그렇게 좋지 않죠.
베인이 한타때 이런 원딜들 들어가서 잡기 좋아요 ㅎㅎ
바텀 라인전은 서포터가 원딜보다 중요합니다. 서폿에 따라서 Q평으로 엄청 쎄게 라인전 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기본적으로 베인은 파밍이 우선입니다. 정말 만만한 거 아니면 무리하게 Q평 딜교하지 마시고 파밍에 집중하세요.
베인은 2코어부터 딜이 좀 쓸만합니다. 그 전까진 자신을 과신하지 말고 안 죽으면서 성장하는 게 중요해요.
또, 탑베인으로도 쓸 수 있을 만큼 사이드가 쎈 챔피언이므로, 우리 미드가 스텐딩 메이지이고 적 사이드가 요네 같은 캐릭터라면 베인이 사이드를 가주는 것도 좋습니다(대신 서포터나 정글이 주변에 있을 때 하세요)
후반에 왔다면 상대방은 일반적으로 베인만 잡으면 한타 이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한타에 임합니다.
즉, 최대한 딜 욕심을 자제하고 안정적인 포지셔닝을 하고 스킬 피하는 것에 집중하세요. 한 턴을 빼고 카이팅이 시작되면 한타는 왠만하면 이깁니다.
한타 이기고 오브젝트 딜은 베인이 1등입니다 ㅎㅎ
우리 및, 상대 조합에 따라 앞구르기로 파고들어야 할 때도 있고 안정적인 포지셔닝을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베스트는 베인이 어그로를 한 턴 빼준 후 카이팅하는 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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