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한타 페이즈에서도 이미 오공먹고 잘커서 오공보다 좋습니다.
못 하는 상대 말고는 못 이겨봤습니다. 벤카드로 쓸만합니다.
닷지도 고려할만합니다.
점화에 보조룬 마법, 빛의망토, 기민함, 파편에 이속까지 들으면 따라가서 잡을만함
근데 뽀삐는 라인전에서 반반보다 조금 덜 해도
한타 페이즈에서 오공이 좋기때문에 게임은 이길수도 있습니다.
그라가스, 일라오이등이 비슷합니다
상대가 잘하면 답도없음
모데는 체급이 너무 좋고
아칼리같은 챔피언도 쉽지않습니다.
14.22 기준 스킬 1개 피하고 W빠지고 싸우면 할만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가렌같은 경우 착취들고 체력쌓아도 괜찮습니다.
w로 가렌궁이 이제 안씹혀서 점멸 깜짝 킬각은 조심해야 합니다
E 빠지기 전에 붙으면 짐
6렙전까지 사리다가 감전+점화 풀콤보로 녹일수있습니다.
물몸이여서 상대하기 쉬운 챔에 넣었습니다
베인은 익숙치 않으면 쉽지않기도 한데
상대 이동기에 따라 점멸 점화 감점에 부룬 빛망을 들어도 좋습니다.
오공은 라인전에서 버티기 + 솔킬 능력 + 맵리 (합류, 정글위치로 딜교)
중반 이후 게임 운영을 잘해야 좋습니다.
롤 이라는 게임은 각 챔피언의 강한점과 약한점을 파악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단순히 게임을 많이 하는 것보다는 유튜브로 잘하는 선수와 스트리머, BJ 영상을 보면서
게임 보는 눈을 익히시길 바랍니다.
이후에 더 추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