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5 (+94) | 2283 | 마나 | 287.2 (+40.0) | 967.2 |
공격력 | 53.4 (+3.8) | 118 | 공격 속도 | 0.638 (+2.18%) | 0.874 |
5초당 체력회복 | 8.88 (+0.85) | 23.33 | 5초당 마나회복 | 7.38 (+0.53) | 16.31 |
방어력 | 30 (+4) | 9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칼날부리 스타트 시, 위 스킬트리 처럼 1렙에 E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버프 스타트 시, 1렙에 W를 찍어주고, 2렙에 E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그 후는 위와 같습니다.
패시브를 잘 읽어 보시면, 아무무의 평타를 맞은 적은 '고정 피해' 를 입습니다. 이 점 꼭 참고하시어 정글링과 갱킹에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Q잘 맞추는 팁이 있습니다.
①안 보이는 곳에서 갑자기 나타나면서 즉시 붕대를 쏘거나
②안 보이는 곳에서 붕대를 쏘거나
③위 두 상황이 나오지 않았다면 최대한 접근하거나(상대가 잔무빙 치게 되있습니다.) 상대 무빙이 제한되도록 코너나 아군 쪽으로 몰아 붕대를 쏘는 겁니다.
Q플이 됩니다.
Question)) 이걸 왜 쓰나요? 플Q 하고 별 차이 없지 않나요?
Answer)) 모션이 간결하게 이어져 플Q 보다 상대가 반응하기 어렵습니다.
저는 훈련 모드에서 허수아비로 연습했습니다. 꼭 쓰실 꺼면 연습하고 쓰세요!!
아, 정글링 할 때 꼭 1개는 남겨두세요! 절대 한 캠프에 2개 다 쓰지 마세요.
W아무무는 탱커를 녹입니다.(W+패시브 고정뎀)
탱커한테 만큼은 절대 쫄지 않습니다.
E간혹 Q와 E를 섞어서 마스터 하시는 분이 계신데, 개인적으로 그냥 E선마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아, 이거 팁 있는데 교전 때 그냥 적이 E사거리 내에 있으면 그냥 쿨타임 보지도 말고 E 그냥 계속 연타하고 계세요.
맞으면 쿨감 되는 거라 쿨 계산도 쉽지 않아서 그래요.
R 얘도 R-플이 됩니다.
매커니즘은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대롭니다. 단순합니다.
장점은 마찬가지로 상대가 반응하기 어렵습니다.
챔프가 직관적이고 단순해서 별로 적을 게 없네요. 장담합니다. 이게 전부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