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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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5 (+94) | 2283 | 마나 | 287.2 (+40.0) | 967.2 |
공격력 | 57 (+3.8) | 121.6 | 공격 속도 | 0.638 (+2.18%) | 0.874 |
5초당 체력회복 | 8.88 (+0.85) | 23.33 | 5초당 마나회복 | 7.38 (+0.53) | 16.31 |
방어력 | 33 (+4) | 10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정글 간 교전이든, 한타에서든 정복자가 가장 나아요.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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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날부리 및 늑대 스타트 시, 위 스킬트리 처럼 1렙에 E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버프 스타트 시, 1렙에 W를 찍어주고, 2렙에 E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무조건 E 선마 합니다.
패시브를 잘 읽어 보시면, 아무무의 평타를 맞은 적은 스킬 피해에 '고정 피해' 를 입습니다. 이 점 꼭 참고하시면서 정글링과 교전에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패시브 활용 하는 것과 안하는 것의 차이는 정말 커요!!
Q
Q플이 됩니다.
Question)) 이걸 왜 쓰나요? 플Q 하고 별 차이 없지 않나요?
Answer)) 모션이 간결하게 이어져 상대의 반응을 더 어렵게 합니다.
정글링 할 때 꼭 붕대 1개는 남겨두세요! 절대 한 캠프에 2개 다 쓰지 마세요.
W아무무는 마관템을 안가도 탱커를 녹입니다.(W+패시브 고정뎀)
그래서 상대팀에 탱 많은 판에 딜템은 리안드리만, 나머지 탱템 다 올리셔도 딜량 그래프 3~4만은 우습게 나옵니다.
E
이 스킬의 특징 때문에 아무무는 상대 미니언이 없을 때 보다 많을 때 교전이 더 쎕니다.
R 얘도 R-플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러니까, 리안드리 후 탱만 가면 자크는 아무무를 절대 못 이겨요.
딜을 가면 질 수 있는데, 마법 저항력이나 균열 생성기, 체력템 잘 챙겨주면 이길 순 있어요.
한타에서도 자크 궁의 위력을 억제 시키기 쉽습니다.
붕대를 모두 맞출 시 킬각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6렙 전에는 이게 다소 어려울 수 있으나 궁 찍으면 붕대 다 맞추는게 쉬워서 사실상 마주치면 죽습니다.
지표상 아무무로 상대하기 어렵다고 나와있는데, 딜 가야 카운터가 성립됩니다....
얘는 안티탱커가 컨셉 중 하나인 챔프라 탱 가면 당연히 지는 거에요..
요즘 자주 나와서 넣어봤습니다.
얘 상대로 승률이 7~8할은 나오는 것 같아요.
어쨌든, 한 2~3코어 시점부터 얘는 아무무 절대 못이김.
한타도 카운터임.
나오면 초반만 조심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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