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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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2 (+108) | 2508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8 (+3.2) | 112.4 | 공격 속도 | 0.658 (+2.74%) | 0.964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8 (+4.7) | 107.9 | 마법 저항력 | 34 (+2.05) | 68.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68~240 (+0.65 추가AD)(+0.7/0.8/0.9/1.0AP)(1/6/11/16레벨)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그 후 단검은 튕겨 나와 첫 대상 뒤쪽의 지면에 꽂힙니다. (사정거리: 625)
단검을 주우면 순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6/11/16레벨)78/84/90/96%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25)
적 하나당 2.5초 동안 받는 총 피해량: 375/562.5/750 (+2.85 AP) (+2.4 추가 AD) (+추가 공격 속도 9당 270%)의 물리 및 마법 피해(단 검 1개의 15배 피해)
이 스킬은 피해량의 25/30/35%에 해당하는 적중 시 및 공격 시 효과를 적용하며 치명타나 생명력 흡수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범위: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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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활용 팁
Q의 단검은 스킬을 쓸 때 캐릭터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으로 떨어집니다.
평E평을 하면 평캔이 되고 한틱씩 살아가는거 확실하게 잡을 수 있게 해줍니다. 또, 정복자를 들고 평캔을 하면 순식간에 12스택을 쌓을 수 있습니다.
순보는 단검을 줍는다고 해서 바로 쿨이 초기화 되는게 아니고 레벨에 따라 3초->2초 -> ... 쿨이 남게됩니다.
단검을 두개 주우면 쿨이 초기화 되는거져.
단검에 순보를 탈 때, 챔피언이 단검 위에 있다면 챔피언에 타면 순보딜도 같이 넣을 수 있습니다.
순보는 원형 사거리여서 고정된 위치에 타지는게 아니고
자신이 순보 위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오면 그냥 로밍가려고 최대한 노력
2. 미드 버리고 탑 바텀 로밍가기
둘 중 하나
야스오 2신기 뜨는순간부터 카타가 못이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이드, 합류를 상황에 따라 해야합니다.
상대, 아군, 나의 성장정도, 조합, 텔 유무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건, 카타는 겜 빨리끝내는거에 최적화 된 챔피언입니다.
그리고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약해지는 챔피언입니다.
어떻게 해야 게임을 굴리고, 최대한 빨리 끝낼 수 있을지 셍각하시면서
플레이하시면, 사이드를 해야할지, 합류를 해야할지 판단이 되실겁니다.
큰 틀을 말씀드리자면 이렇습니다.
텔 X -> 본대 합류 / 텔 O -> 사이드
상대가 잘 컸다 -> 사이드 / 내가 더 잘 컸다 -> 본대 합류 싸움 계속꽝
싸움 상황 보면서, 상대 주요 스킬 빠지면 진입. (후진입이라고도 하죠)
봇듀오 위주로 물면됩니다.
존야가 있고 핑퐁 가능하시면, 순보로 들어가서 풀콤보 박고
상대가 주요스킬 쓸 때 존야로 어그로 빼시면 이니시도 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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