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클리어도 쉽고 빠르고! 상대를 꼼짝못하게 만드는 뽕맛있는 챔프입니다 ㅋㅋㅋ
제 글을 보시고 카운터라고 생각하는 픽들을 역으로 카운터 쳐보세요!
심지어 애니비아는 미드와 서폿, 탑 모두 가능하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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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92) | 2114 | 마나 | 495 (+25.0) | 920 |
공격력 | 51.4 (+3.2) | 105.8 | 공격 속도 | 0.658 (+1.68%)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5.57 (+0.55) | 14.9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22 (+4.5) | 97.7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성향이 플레이 메이킹을 좋아하기때문에 난입을 채택했습니다. 밸류가 감전보다 훨씬 높기떄문입니다.
Q1 . 감전에 비해 DPS 가 부족하지 않나요..?
한방딜의 경우 당연히 감전보다 DPS가 약합니다.
그래서 특정 상황에는 감전을 들기도 합니다. (상대 정글이 갱이 약하고 미드 라인전을 강하게 해주어야할 떄 )
플레이 메이킹하는 챔프이며 스킬 쿨을 돌려가며 지속적으로 딜하는 챔프이죠.
감전의 경우 한방딜은 괜찮을 수 있으나 상대가 장판위에서 벗어난다면 추격하기 힘들죠.그러나 난입은 다릅니다.
상대가 장판위에서 벗어나더라도 추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DPS가 더 높게 나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침착으로 충분합니다.
가끔 지배에 끈사를 들어야할 매치업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제드나 흐웨이입니다. 라인전보다는 백업,팀게임으로 굴려야하는 매치업이죠. 이런 매치업일 경우 점화보다는 텔포를 들어주세요.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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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랩후 - 선 궁으로 상대에게 슬로우를 묻혀주시고 상대가 궁에서 벗어날 수 있는 거리라면 벽으로 길을 막아주세요. 그런다음 e를 날려주시고 상대가 무빙을 계속 치는 상대라면 q 아껴주시고 상대 챔피언쪽으로 몸을 붙여주세요. 가까이 와서 qq로 스턴먹이시면 거의 킬입니다.
만약 상대가 무빙을 안치고 그냥 빠져나간다면 빠져나가는 방향으로 q를 써 맞춰주시고 e 한방 더 날려주시면 됩니다.
EX) 아우솔이나 트페 혹은 미드에 사이온이나 자크 등등 탱류 챔프 일경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당히 어렵습니다. 라인클리어 위주로 플레이해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포인트는 뭐냐면 q를 흐웨이를 노리시는게 아니라 라인푸쉬에 써주세요.
영상으로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영상 확인해보세용
상대가 들어오는 조합이라면 원딜과 조금 떨어진 곳에서 들어오는 적들을 먼저 포커싱 해주시고 그게 아니라면 조금 앞쪽에서 장판+벽을 통한 플레이 메이킹을 노려보셔도 됩니다. 난입을 통한 어그로를 활용해보세요.
벽 랩이 높아졌다면 상대 진형파괴 위주로 각을 봐보세요. 상대가 들어온다면 뒤쪽에 벽을 쳐주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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