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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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475 (+30) | 985 |
공격력 | 53 (+3) | 104 | 공격 속도 | 0.668 (+2%) | 0.895 |
5초당 체력회복 | 6 (+0.55) | 15.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재사용 시: 저주를 끝내고 적의 영혼 일부를 오로라에게 끌어당겨 경로상의 적에게 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60 (+AP 6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처음 적중한 이후에는 피해량이 20%로 감소합니다.
재사용하면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지속시간이 만료되면 오로라가 스킬을 다시 사용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00/45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오로라가 스킬 사용 후 뒤로 짧은 거리를 도약합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융합 영역은 2.5/3.25/4초 동안 유지되며 오로라의 영혼 상태를 강화합니다. 오로라가 한 영역에서 건너편으로 점프할 수 있게 됩니다.
영역을 드나들려는 적이 경계를 벗어날 때 1.5/1.75/2초 동안 75% 둔화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효과를 빨리 종료할 수 있습니다. 오로라의 현재 이동 속도를 강화하는 대신 W - 장막 너머로와 동일한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오로라의 현재 이동 속도를 강화하는 대신 W - 장막 너머로와 동일한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사정거리: 750 (최대 도약거리 250/도약 가능 벽 두께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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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계의 경계
(Between Worlds)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 지정한 방향으로 뛰어오릅니다. 착지하며 세계를 합치고 영혼 에너지를 파동을 방출해 200/325/450 (+AP 60%)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적중당한 모든 적을 2초 동안 30% 둔화시킵니다.
융합 영역은 3초 동안 유지되며 오로라의 영혼 상태를 강화합니다. 오로라가 한 영역에서 건너편으로 점프할 수 있게 됩니다.
영역을 드나들려는 적은 중간으로 밀려난 후 1.5초 동안 75% 둔화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효과를 빨리 종료할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75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오로라의 궁극기는 이니시에이팅 능력이 뛰어나지만, 진입 후 상대의 집중 공격을 받아 순삭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보통 ‘로아’를 선택하지만, 만약 ‘악의 트리’를 선택했다면 궁극기로 선진입 후 W 스킬로 어그로를 한 번 끌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궁극기 사용 후 E 스킬을 사용하게 되면 벽에 닿으면서 챔피언이 상대 쪽으로 이동해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벽과의 거리를 잘 조절해야 합니다.
또한, 생존기가 없는 챔피언들을 중심으로 가두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어 트리스타나나 이즈리얼 같은 챔피언들은 궁극기 발동 시 W나 비전 이동을 사용하여 궁극기의 테두리 밖으로 탈출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챔피언들은 가두는 데 유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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