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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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렌, 데마시아의 힘
Garen, The Might of Demac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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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시점 최고공략이라 자부합니다 그마700~챌린저

- 청산유후(2024-08-10, 조회수: 160057)

글을 쓰게되어 참담한 심정입니다.
영향력 있는 유튜버나 방송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분들이
이 글을보고 소리를 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씁니다.

라이엇이 말했습니다.
잘하는사람에게 좋은 팀운을 주겠다


이 기준은 경험치입니다.
기본기가 탄탄하신 최상위 유저분들은 거의모든게임 상위 레벨링을 유지합니다.
잘하는사람의 기준에 들어가는거죠
때문에 토토관련 피해에대해서는 목소리들이 크지만
매칭 조작에대해서는 그건 찡찡이다.
그럼 난왜 그마고 챌린저냐 라고 하십니다.

그러나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들
요즘 그마700점 게임 잡히면 예전 마스터0점 게임 하는거같다. 이게지금 챌린저수준이 맞냐
왜그럴까요?
물론 토토로인한 피해도 있지만 조작에 영향도 있습니다.

매칭시스템이 바뀌기 전 9시즌 이전이라 하겠습니다.
우리는 아주 세련된 게임을 했습니다.
라인전 상황을보면서 우리팀이 개처맞고있으면
터짐을 방지하기위해 자신의 웨이브를 버리고서도
뒤를 봐주고 정글은 위에3캠프를 버리고서도
상대가 바텀3렙갱 갈것을 예상하고 역갱을 본다던지
하이리스크 리턴식의 심리전과 외줄타기 플레이를 하며
라인전을 못하는 팀원 3명을 만나더라도
한두명의 운영적 플레이로 인해 게임을 이기곤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박치기공룡밖에 없습니다. 왜그럴까요?
합류따위 하지않고 팀터지는거 신경쓰지 않고 걍 자기라인가서 손해안보고 라인전해서 이기거나 파밍하는게
결과적으로 성장을 잘하게 되고
라이엇이 코리아 서버에 적용해놓은 잘하는사람 기준에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전체적인 운영과 뇌지컬로 올렸던 사람들은, 라인전도 중요하지만 전체적으로 보며 외줄타기를 했던 뇌지컬 유저들은  한명도 빠짐없이 다 못올라가는 상황이 생긴거죠

이겨도 잘하는사람 판정을 받지 못해 다음판에 더터지는팀운 더터지는팀운 승률 55%를 절대 못넘기게 매칭을 잡아줍니다.




매칭조작이 없다는 최상위 유저분들
당신들이 만나는 티어가 같은 그마 700점이 플레보다 못해보이는 이유는 박치기 공룡이기 때문입니다.
전원 네임드아마추어고수 , 프로게임이 아닌이상
제대로된 수준높은 게임 하시는분 계십니까?

중국은 수락버튼이 없고
잘하는 사람에게 잘하는팀원을 준다는 시험매칭을 왜 가장 인기가 많았고 가장 잘하는 나라인 우리나라가 할까요?
우리나라는 롤이 인기가 굉장히 많기때문에
시험,테스트 따위가 아닌 완성된 업데이트를 해야합니다.
언제까지 테스트를 우리서버에 하는거죠?

중국의 견제입니다.
솔로랭크가 파괴되어야 우리나라에 더이상의 인재가 나오지 않기때문에 중국이 롤을 가져갔고 e스포츠의 인기가
핫한 이 시점에 독보적인 시장독점을 하려는 견제입니다.
지금 잘하고있는 초비 제우스 기인 오너 등등 이후로
과연 우리나라에 인재가 나올까요?
머지 않았습니다 경각심을 가져야합니다.

영향력 있으신 유명 아마추어 크리에이터 등등 분들이 소리를 내주셔야합니다. 
당장에 최상위게임이 좀 나아질거라고 응 조작 없어~ 토토도 없어~ 이게 아니라 당신들은 잘하는유저로 판정이 되기때문에 조작의 영향을 덜받는겁니다.

왜 수십만명의 사람들이 조작이 있다고 주장할까요?
왜 랭크를 떠날까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랭크시스템의 심각성을 인지하시고 소리높여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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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응 아니야 매칭조작 절대없어 하시는분들은
혼자돌리거나 잘하는유저와 듀오하지 마시고
30판이상 진행한 그저그런 현지인브론즈 유저와 듀오하셔서 20게임 승률 60%이상 달성해보세요
판당 레벨링이 톱3안에 거의 못드는 유저랑요 
당신이 마스터든 그마든 상관 없습니다.
듀오가 현지인이라 잘하는유저 판정을 받지 못하는순간
절 대 로 50%수렴 못피해간다 장담합니다.

혼자돌렸을땐 16연승 박더군요 저는 9시즌 마스터 300점 당시 한국서버랭킹 800등이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렌, 데마시아의 힘
소환사 주문 총명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90 (+98) 2356 마나 0 (+0.0) 0
공격력 69 (+4.5) 145.5 공격 속도 0.625 (+3.65%) 1.013
5초당 체력회복 8 (+0.5) 16.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8 (+4.2) 109.4 마법 저항력 32.1 (+1.55) 58.4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인내심 (Perseverance)
가렌은 8초 동안 피해를 입거나 적의 스킬에 맞지 않으면 5초당 최대 체력의 1.2~9%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결정타 (Decisive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가렌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풀리며 이동 속도가 1/1.65/2.3/2.95/3.6초 동안 35%만큼 늘어납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용기 (Courage)
재사용 대기시간: 23/21/19/17/15초
기본 지속 효과: 유닛들을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0.2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부여되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심판 (Judgment)
재사용 대기시간: 9초
가렌이 3초 동안 검을 들고 빠르게 회전하여 4/8/12/16/20 (+레벨에 따라 0~8.2) (+0.36/0.37/0.38/0.39/0.4AD)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가장 가까운 적에게는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공격 횟수는 기본 7회+아이템 및 레벨 업으로 얻는 공격 속도 25%마다 1회)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데마시아의 정의 (Demacian Justic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가렌이 적 챔피언을 처단할 데마시아의 힘을 소환하여 150/300/450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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