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다재다능 카이사
이번 패치로 카이사 밸류가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카이사의 장점을 고려하면 안 쓸 이유가 없습니다.
카이사는 치명타 효율이 굉장히 안 좋습니다.
적중 시 피해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4 (+0.55) | 13.3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7 (+4.2) | 98.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다재다능 - 스킬 가속 10, 적응령 능력치 25













두 번째 피부 (Second Skin)
기본 공격 시 4초 동안 플라즈마 중첩을 쌓고 4~24 (+0.12AP) + 중첩당 1~6 (+0.03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회 중첩이 쌓인 적을 공격하면 플라즈마를 소모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15% (+주문력 100당 6%)의 피해를 입힙니다. 주변 아군이 적 챔피언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중첩을 1회 적용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이케시아 폭우 (Icathian Rain)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카이사가 근처 적들을 추격하는 미사일을 6개 발사하며, 적중한 단일
대상의 적에게 40/55/70/85/100(+0.55 추가 AD)(+0.2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미 미사일에 맞은 적 챔피언 또는 몬스터에게 추가 적중할 경우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공허추적자 (Void Seeker)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카이사가 공허 에너지 광선을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고 30/50/80/105/130(+1.3 총 공격력)(+0.4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광선에 적중된 대상에게는 플라즈마 중첩이 2만큼 쌓입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고속 충전 (Supercharger)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카이사가 공허 에너지를 고속 충전하여 이동 속도가 55/60/65/70/75% (추가 공격 속도에 따라 +100%) 증가하고 충전 중 유체화 상태가 되며,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50/60/70/8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사냥본능 (Killer Instinc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카이사가 플라즈마 표식이 남은 적 챔피언 근처로 빠르게 돌진하며, 2초 동안 70/90/110(+0.9/1.35/1.8 총 공격력)(+1.2 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2000/25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초반 라인전 약하기 때문에 e는 4레벨에.
상대가 쇼부를 본다면 4레벨에 집을 가야 함.
이 때, e와 유체화로 빠른 복귀를 하거나
이 때, e와 유체화로 빠른 복귀를 하거나
쇼부를 안 해주면서 쭉 버팀.
카이사는 타워에서 cs 먹기에 최적화 된 챔피언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비상의 월갑으로 다재다능 + 이속4%
보통 4코어~5코어 넘어가는 단계에서 게임이 끝나는데, 비상으로 좋은 밸류 가져올 수 있음.
선파자에 구인수 적용.
판금은 상대 AD가 벅차면 고려 (드븐 같은 거 or 상대 AD가 많을 때), (e진화는 가능)
여눈 스타트 시,
3코어 까지 걸리는 비용은
2500 + 3000 + 2800 = 8300 골드
1코어에서 트포 (3333), 정수 (3000), 스태틱 (2700), 크라켄 (3100), 윤 탈 (3000)
을 택하는 경우가 대부분임.
여눈 시작 마나무네의 경우, (2500).
Q. 롱소드 (350) 충포 시작인 원딜이면 어떡하나?
A. 상대가 도란검이 아닌 이상에야, 크게 압박을 받을 일이 없음.
스킬 자주 돌리면서 상대 마나보다 우위로 라인전 가져가면 나쁠 거 없음.
Q. 내셔를 가지 않는 이유
A. AP 카이사로 갈 거면, 지금은 차라리 코그모나 세라핀으로 가는 게 낫다.
Q. 5코어 선체는 뭐임?
A. 공격력, 체력 (방마저를 넘는 사기 밸류), 이동속도4% (공속템에서 못 챙긴 이속, 비상의 월갑으로 당김). 선체파괴자가 구인수 가는 카이사랑 궁합이 나쁘지 않음.
라인 / 정글 운영법
교전 굳이 할 필요 없음. 이기면 좋고, 아니라도 서로 배 째면 카이사가 대부분 웃는다
초반 운영법
유체화로 빠른 복귀 고려
힐로 한 라인 커버 고려
중반 운영법
3코어까지만 나와도 충분히 기분 좋음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