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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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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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바나, 하프 드래곤
Shyvana, The Half-Drag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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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아이언브실골 말고는 쓸모가없는 ad챔피언..?하이브리드? 애매한챔프

- 마이장인도전(2024-11-20, 조회수: 6)

빌드는ad이긴하지만 ap딜도 쏠쏠하게 나와서 딜은 나온다는게 장점이아닐까합니다
저티어에서는 이런챔프들을 상대를 못하고 좋은것같습니다
쉬바나, 하프 드래곤
소환사 주문 강타 유체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64.6 (+104) 2432.6 마나 100 (+0.0) 100
공격력 66 (+3) 117 공격 속도 0.658 (+1.7%) 0.848
5초당 체력회복 8.59 (+0.8) 22.19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8 (+4.55) 115.3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저티어특성상 30분이상가는게임이많아 채택하게댄 오로지 아브시골 까지만 이용하는 룬빌드인점 참고
보통은 점멸이좋으나 저티어특성상 보통은 피지컬이 많이들 딸리기에 그냥 단순한 유채화가 더쓰기가쉬워서 채택하게댔습니다
용족의 분노 (Fury of the Dragonborn)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 만큼 증가합니다. 원소 드래곤(장로 드래곤 포함)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쉬바나 또는 아군이 원소 드래곤을 처치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두 번 물어뜯기 (Twin Bite)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다음 기본 공격 시 쉬바나가 두 번 공격하여 (+1.0AD) (+0.5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0.2/0.4/0.6/0.8/1.0AD) (+0.25AP)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0/55/60/65/7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Burnout)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쉬바나가 근처 적에게 초당 20/30/40/50/60 (+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30/35/40/45/50%(+0.1 AP)증가합니다. 이동 속도는 3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화염 숨결 (Flame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쉬바나가 85/125/165/205/245 (+0.5 AD)(+0.7 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5초간 불씨를 남기는 화염구를 던집니다. 화염구는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멈춥니다. 불씨가 적용된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하면 적 최대 체력의 3% (+추가 공격력 100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150의 피해)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용의 강림 (Dragon's Descent)
분노 소모: 100
쉬바나가 150/250/350의 체력과 50/65/80의 사거리가 추가된 용으로 변신한 후 목표 지점으로 날아갑니다. 비행 중 쉬바나와 부딪힌 적들은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으며 목표 지점 쪽으로 밀려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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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3
  • 14
  • 15
  • 16
  • 17
  • 18

 

 ad 쉬바나 특성상 근접전투에 특화댄 q와 w에 우선순위로 찍습니다

최종 아이템
한타 열렷을때 그냥 궁으로진입후에 스킬난사만해도 딜이나와서 한타난이도가 쉬운템빌드라고 보시면댑니다.
숙련도익히기에는 이만한 빌드가없어보였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운터는 본인이 하면서 힘든챔프 찾는게 더답이댈대가 많은것같습니다
사람마다 약간의 편차가 있습니다

 풀캠후 라인주도권잇는쪽 오브젝트운영 반복하기

 항상 맵리연습을 자주하시고 궁은 갱갈때나 오브젝트치는 도중에 아군합류없으면 먹고 도망치거나

 한타 이니시 or 후진입 상황에따라 하면서 익히면 좋습니다 


마치며 저티어분들 힘내서 본인만의 최고티어 도전 열심히들 화이팅 해보아요~


참고로 티어조금만오르면 단점이 명확해서 카운터 잘당하니 유의바랍니다 다른챔프 알아보거나

 

아니면 숙련도를 많이끌려올려서 운영법을 만드시거나 하시면 그래도 쓸만은할겁니다


보통은 티어좀오르면 부룬으로 영감쪽을 많이들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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