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무무보다 탱무무 일 때 높은 쿨감은 더욱 빛을 발합니다.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85 (+94) | 2283 | 마나 | 287.2 (+40.0) | 967.2 |
| 공격력 | 57 (+3.8) | 121.6 | 공격 속도 | 0.638 (+2.18%) | 0.874 |
| 5초당 체력회복 | 8.88 (+0.85) | 23.33 | 5초당 마나회복 | 7.38 (+0.53) | 16.31 |
| 방어력 | 33 (+4) | 10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교전에서 Q E 쿨 1초 더 빨리 도는건 주문력 9보다 훨씬 중요하기 때문에 주문력보다 쿨감이 더 중요합니다.

이속 들었을 때 첫 풀캠 속도는 주문력 들었을 때보다 2초 차이 밖에 안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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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평 - E는 그냥 기본 입니다.
Q 기절 시간 이랑 잘 맞고, 패시브 활용도 되고, 모션도 이어져서 쉬워요.
뽀삐의 E(벽꿍)-평-Q 콤보와 매우 유사합니다.
W는 들어가는 Q 쓰기 직전과 직후에 써주면 됩니다.
본 공략에선 벨트를 갑니다.
벨트를 활용한 콤보를 소개합니다.
1. 상대 앞 진영 너머 뒷 진영에 궁각
Q - 벨트 - R
└1-1. 상대 앞 진영 더 너머 뒷 진영에 궁각
Q - 벨트 - R - 플
2. 더 멀리 있는 적을 쫓을 때
벨트 - Q
└2-1. 좀 더 멀리 있는 적을 쫓을 때
벨트 - Q - 플
3. 붕대 캔슬
Q - 벨트(날아갈 때)
그 외 벨트 활용법은 무궁무진 합니다. 위가 대표적인 예시고 아무무의 Q는 3초고, E는 1초 대라서 3초 동안 카이팅 당할 때 있는데, 벨트를 써서 접근하여 E를 써주는 식으로 단순 접근기로도 사용이 매우 용이합니다.
(passive)
평타 때릴 만한 거리다 = 무조건 평타 부터 때리고 스킬을 써야합니다.
고정 피해 때문에 평타를 때리고 안 때리고 딜 차이가 꽤 납니다.
(Q)
접근 스킬입니다.
Q-플이 됩니다.
정글링 할 때 1스택은 남겨두셔야 합니다. 다 쓰시면 안됩니다.
오브젝트 시도 할 때는 아예 안 쓰는게 좋습니다.
멜이 튕겨낼 수 있지만 튕겨내면 안되는 스킬
(W)
아무무는 후반 갈수록 탱커의 카운터 입니다. 패시브 까지 합쳐져서 마관이 없더라도 탱커를 녹입니다.
(E)
미니언을 곁에 둔 아무무는 근접 AD 상대로도 맞다이가 강력합니다.
(궁)
R-플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뽑는다면 4번째 코어템으로 뽑는 것 같습니다.
궁 또한 쿨이 짧아져 궁극의 사냥꾼 룬을 갈 필요가 없게 됩니다. (3렙 찍으면 50초 정도 돼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개인적으로 상대 승률 1위 입니다.
1. 우리팀 딜러진에 접근하는 적 탱커나 암살자, 브루저 조지기
2. 각 잘 나오면 궁 쓰기
4. 상대 딜러 짜르기
5. 셋 다 하기
이 공략을 참고하시면, 당신의 아무무는 더 쎄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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