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착취얼망세나에 대한 장단점을 프로관전러 P.S 에서 심도있게 다뤄주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루시안의 견제력과 소라카의 힐량이 합쳐진 Q스킬
모르가나의 속박과 조이의 수면이 합쳐진 W스킬
이블린의 위장과 제이스의 가속이 합쳐진 E스킬
이즈리얼의 정조준과 소라카의 기원이 합쳐진 R스킬
완전 개사기 챔 나왔다고 생각해서 서폿 테크 실험 해봅니다
2020. 5. 29. 미드시즌컵에서 데프트선수가 착취얼망세나를 플레이 하였으니 참고 바랍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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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89) | 2043 | 마나 | 350 (+45) | 1115 |
공격력 | 63 (+0) | 63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7) | 23.4 |
방어력 | 25 (+4) | 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600 | 6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흡수된 안개 하나당 0.75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안개를 20개 흡수할 때마다 공격 사거리가 20,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이 최대치를 초과하는 경우 35%만큼 생명력 흡수율로 변환됩니다.
세나의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2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잠시 공격 대상의 이동 속도를 10~20%만큼 흡수합니다.
세나가 쓰러트리는 적으로부터 영혼이 생성될 확률이 낮으며, 세나의 아군이 처치한 챔피언, 대형 몬스터, 공성 미니언에서는 반드시 영혼이 생성됩니다. 레벨업 시 세나의 공격력이 오르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기본 공격 시 꿰뚫는 어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꿰뚫는 어둠의 시전 사거리는 세나의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며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변화합니다. 아무나 시전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적 챔피언에게는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범위: 13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4.5/23/21.5/20초
은신 - 위장: 이 유닛은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적 챔피언이나 포탑에 가까이 가거나 절대 시야를 통해 모습이 드러납니다.
은신 - 유령 형상: 적군이 이 유닛을 볼 수 있지만 정체를 알 수 없습니다. 그 외에는 위장 상태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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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무난하게 QRWE순으로 찍습니다
Q스킬 활용은 거리가 많이 떨어진 적을 상대할 때 리신의 와드방호 활용처럼
와드Q 를 이용하여 사거리가 떨어진 적에게 온힛 효과를 뭍히시기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랩류 챔피언에게 약합니다
게다가 근접 챔피언이면 스탯이 좋아 영혼의 맞다이를 걸어오는데 원거리 챔피언 특성상 밀릴 수 밖에 없습니다
쉬운 챔피언은 없다고 생각하고 겸손하게 라인전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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